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일어났는데 다이브 어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81 작성일 2021-07-20 05:54:30 https://arca.live/b/counterside/30326622 난이도 불지옥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0 05:54:43 ㅖ 펼쳐보기▼ ㅇㅇ 2021-07-20 05:54:5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48층 못하겠다 씨발 클로저스하다옴 2021.07.20 84 0 이번 신캐 성능은 몰라도 존나 호감가네ㅋㅋ b0ss 2021.07.20 227 0 아 뭐야 템 한소대에 몰아줘야겠네 ahffk 2021.07.20 67 0 리그전 한판 해봤는데 걍 쓸데없이 제한만 많은 랭전 아님? [3] 알산나 2021.07.20 140 -2 근데 저 스토리대로면 신지아 사람 죽인거임? 엘빅이 2021.07.20 107 0 다이브 시발 파밍하라고 만들어놓은곳인데 헤으응나죽어 2021.07.20 70 0 48층 공략 "써줘" 마음여린 2021.07.20 75 0 다이브 템컷 어느정도 됨? 우투리 2021.07.20 30 0 구인/구직 챈컨소 리이헤븐즈사인에서 3명 모집중 [4] 금수김 2021.07.20 73 0 난 그냥 이볼브원 뽑을래 다비쿵 2021.07.20 71 0 리그전 재밌네 Mitsuri 2021.07.20 50 0 뭐임 [1] 베버 2021.07.20 51 0 아니 시발어제부터 계속지랄이네 [10] 메테오 2021.07.20 131 0 컵라면 너구리는 큰컵인듯 머때매안뎀 2021.07.20 40 0 ㅅㅍ)스토리 ㄹㅇ 깨소금이네ㅋㅋㅋ [9] lllBoomerlll 2021.07.20 373 1 건틀렛 와 리그전 에이미 딜 애미없네 ㅋㅋㅋㅋ [2] ㅇㅇ 2021.07.20 351 1 우효오 카사하는병신 2021.07.20 31 0 리그전갔는데 아이언사이드 픽자체가 안돼네 [7] 꿀햇반 2021.07.20 109 0 다이브에 이지수 낼만하지않나? uid136369 2021.07.20 59 0 빨리48층 공략해줘... ㅇㅇ (175.126) 2021.07.20 38 0 리그전 손대지마셈 [1] 돌계뉴비 2021.07.20 143 0 아니 근데 다이브 너무 어려운거 아니냐; [2] Whitebear 2021.07.20 128 0 ??? : 네? 이게 어려운 건가요? [2] 미야 2021.07.20 137 3 49층 클리어 이벤트 해보고 싶은데 ㅇㅇ (112.221) 2021.07.20 54 0 이제 일어났는데 다이브 어떰 [2] ㅇㅇ 2021.07.20 81 0 ✋질문 피해감소10% vs 방어력15% [5] 묨뮴몀 2021.07.20 104 0 지금 연협 할인하는 이유가 있었네 하따먹 2021.07.20 57 0 리그전 난 재밌는듯 [3]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1.07.20 110 0 얼리버드 기상 Koreanbural 2021.07.20 34 0 다이브스토리인가 하는거 어디부터 나오는거임? [1] ㅇㅇ 2021.07.20 53 0 깨는거부터가 존나 어려운데 설마 이볼브원 쪼가리도 [2] 라면먹기싫어요 2021.07.20 123 0 지원으로 하림이만 뽑아서하면 쩔지않을까? [2] 익명_6974 2021.07.20 91 0 글리치를 못뽑았다... [1] ㅇㅇ (123.142) 2021.07.20 83 0 48층 어떻게 깸? 악마캠프 2021.07.20 60 0 이제 각성 최약체 각힐이냐? [6] 주블 2021.07.20 177 0 메카덱 못하면 오버플로 쓸데없음? eca 2021.07.20 50 0 48보스방 ㅅㅂ어케깨노? 찬밥 2021.07.20 72 0 너네 정보 왜이리많아.. [4] 스츙 2021.07.20 91 0 전멸하면 스토리 진행되는거 버그였다고....? [2] 비질란테 2021.07.20 146 0 이새끼들 기믹 존나 날림으로 싸놓는 거 존나 빡침 [1] ㅇㅇ 2021.07.20 94 0 야 시바 전멸해도 스토리 안나오는거 왜그런지 알거같음 [1] ㅇㅇ 2021.07.20 82 0 난 48 오토 이걸로 돌렸음 [6] DisplayPort 2021.07.20 1205 18 얘 공격력 20프로 올라가서 이런건가? 뭐지? [2] 하랍픽업좀 2021.07.20 79 0 스피라가 ㄹㅇ 쌉국밥이네 ㅇㅇ 2021.07.20 85 0 47까진 오토로도 무리없이 돌아가네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0 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0 05: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