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이브 시발 파밍하라고 만들어놓은곳인데 헤으응나죽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9 작성일 2021-07-20 05:56:34 https://arca.live/b/counterside/30326732 오토 최적화 안되면 전당보다 못한곳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저거 48층 크로노스 베타 움짤 있는사람 있음? 학점대폭발 2021.07.20 85 0 아무나 공략 써줭 [1] 헥토르 2021.07.20 68 0 49층 대적자도 터지네 ㅅㅂ [5] 라이트닝카운터 2021.07.20 228 0 존나 일 열심히 하네 ㅇㅇ 2021.07.20 70 0 이번 다이브는 보스방이 ㄹㅇ 진국이네 [1] 열상 2021.07.20 138 0 근데 다이브 애사심이 깎인다고? [1] 동티모르 2021.07.20 114 0 스캐빈저의 성욕처리용 고기변기가 된 신지아 엘빅이 2021.07.20 174 3 리그전,밸패 후기,다이브 초승달 2021.07.20 113 0 ㅋㅋㅋㅋㅋ ㅈ같은겜ㅋㅋㅋㅋ [3] 닉변이야 2021.07.20 208 9 혹시 다이브도 애사심 안깎이는 갓패치하지 않을까? [2] Ninomiya 2021.07.20 128 0 뭐냐 48층 ㅋㅋㅋㄱㄲㅋ Ozymandias 2021.07.20 120 0 47층까진 오 좀 쎄네ㅋㅋㅋ 였는데 독호메 2021.07.20 162 0 왜 업뎃이 안댐? [1] 액션쾌감 2021.07.20 73 0 신지아 배빵.. 꼴리네.. 시니즈 2021.07.20 90 0 아빠 어떡하지...? [4] Oasis 2021.07.20 119 0 천장확률이 23%라는데 광고보고옴 2021.07.20 54 0 나도 다이브 48층 깼어! [7] 토깡이 2021.07.20 227 7 리그전이 머야 이디스애호해 2021.07.20 36 0 48층 못하겠다 씨발 클로저스하다옴 2021.07.20 84 0 이번 신캐 성능은 몰라도 존나 호감가네ㅋㅋ b0ss 2021.07.20 227 0 아 뭐야 템 한소대에 몰아줘야겠네 ahffk 2021.07.20 67 0 리그전 한판 해봤는데 걍 쓸데없이 제한만 많은 랭전 아님? [3] 알산나 2021.07.20 140 -2 근데 저 스토리대로면 신지아 사람 죽인거임? 엘빅이 2021.07.20 106 0 다이브 시발 파밍하라고 만들어놓은곳인데 헤으응나죽어 2021.07.20 69 0 48층 공략 "써줘" 마음여린 2021.07.20 74 0 다이브 템컷 어느정도 됨? 우투리 2021.07.20 30 0 구인/구직 챈컨소 리이헤븐즈사인에서 3명 모집중 [4] 금수김 2021.07.20 72 0 난 그냥 이볼브원 뽑을래 다비쿵 2021.07.20 71 0 리그전 재밌네 Mitsuri 2021.07.20 49 0 뭐임 [1] 베버 2021.07.20 51 0 아니 시발어제부터 계속지랄이네 [10] 메테오 2021.07.20 130 0 컵라면 너구리는 큰컵인듯 머때매안뎀 2021.07.20 39 0 ㅅㅍ)스토리 ㄹㅇ 깨소금이네ㅋㅋㅋ [9] lllBoomerlll 2021.07.20 372 1 건틀렛 와 리그전 에이미 딜 애미없네 ㅋㅋㅋㅋ [2] ㅇㅇ 2021.07.20 350 1 우효오 카사하는병신 2021.07.20 30 0 리그전갔는데 아이언사이드 픽자체가 안돼네 [7] 꿀햇반 2021.07.20 109 0 다이브에 이지수 낼만하지않나? uid136369 2021.07.20 58 0 빨리48층 공략해줘... ㅇㅇ (175.126) 2021.07.20 38 0 리그전 손대지마셈 [1] 돌계뉴비 2021.07.20 142 0 아니 근데 다이브 너무 어려운거 아니냐; [2] Whitebear 2021.07.20 127 0 ??? : 네? 이게 어려운 건가요? [2] 미야 2021.07.20 137 3 49층 클리어 이벤트 해보고 싶은데 ㅇㅇ (112.221) 2021.07.20 54 0 이제 일어났는데 다이브 어떰 [2] ㅇㅇ 2021.07.20 81 0 ✋질문 피해감소10% vs 방어력15% [5] 묨뮴몀 2021.07.20 104 0 지금 연협 할인하는 이유가 있었네 하따먹 2021.07.20 5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0 05: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