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이브를 왜 벌써함 문총통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6 작성일 2021-07-20 06:47:13 https://arca.live/b/counterside/30329567 난 애사심 아까운 게이라서 공략나올때까지 존버한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49층 깰때까지 숨 참는다 [1] 하따먹 2021.07.20 76 0 역시 평소에 카챈이다 종말 2021.07.20 88 0 지금 신 다이브에서 메카덱 못 쓰나? [2] SmuSaj 2021.07.20 92 0 47층 까지 각성 110으로 깨짐? [3] 다비쿵 2021.07.20 118 0 지금 다이브 챌린리 4-8의 10배 난이도야? 진실의문 2021.07.20 70 0 신지아 탈코르셋하게 생겼노 간결한닉네임 2021.07.20 94 0 시발 나 공익이랑 미니 없는데 [1] 쿵쿵홍 2021.07.20 85 1 리플킹 좋아짐? [1] ThatYoU 2021.07.20 120 0 스토리얘기 아무도안하는거보니 ㄹㅇ 화난듯 ㅇㅇ 2021.07.20 89 0 와 48층진짜 ㅋㅋㅋㅋㅋ [3] 대학원생카붕쿤 2021.07.20 116 0 리타붐은 왔냐? 아메리고 2021.07.20 78 0 아니 [1] 기린그린 2021.07.20 51 0 카봉이들아 지부 들어가서 공간좌표증폭기 레벨 올려 고다리나리리 2021.07.20 122 3 48 49 50층 너프까지숨참는다 [1] 마음여린 2021.07.20 66 0 50간사람들 이볼브원 영상좀 보여주라 dlbodkel 2021.07.20 67 0 지금 다이브밀면 이볼브원 스킬이랑 궁극기볼수잇냐? 병신짓안하고싶은사람 2021.07.20 67 0 48층 처음할때 일부러 못깨게 만들은줄 알았음ㅋㅋ ㅇㅇ 2021.07.20 79 0 에이미 혼란있을때보다는 못하지만 진실의문 2021.07.20 76 0 다이브 50층 챈 최초냐? [60] wohlruff 2021.07.20 3982 103 다이브 초기화권 쓰길 잘했다 [3] 주블 2021.07.20 170 0 ㅅㅂ 채용권 이노에 다 박았는데 안나오던데 ㅇㅇ (122.32) 2021.07.20 56 0 아씨발 병신이다 [5] 참된애정충 2021.07.20 151 7 이덱으로 터지면 누가 깨란거냐 ? [11] 커피포트 2021.07.20 256 8 다이브를 왜 벌써함 문총통 2021.07.20 67 0 기계수집가 처음에는 일반캐로 나온 다음에 ㅇㅇ (219.240) 2021.07.20 61 -1 신지아 시발련 ㅋㅋㅋㅋㅋ [2] 오새린 2021.07.20 229 0 기계 수집가 나오면 시그마 상향해주자 액션쾌감 2021.07.20 38 0 48층에서 4번꼬라박고 정보3천날림 [1] 물풀 2021.07.20 86 0 다이블로 어떰 Reginae 2021.07.20 47 0 정보 보급 필수로 돌아야겠네 주블 2021.07.20 39 0 오버플로 어떰?? 침식체 2021.07.20 74 0 야이개시발새끼야 접으라고 지랄하는거냐? [17] 메테오 2021.07.20 1370 27 아니 스토리는 보게 해달라고...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0 88 0 다이브 48 개미쳤네 시발ㅋㅋㅋ [2] 더글라스 2021.07.20 123 0 다이브를 못 깨는 카붕이들보다 [1] ㅇㅇ 2021.07.20 78 0 아 몰랑 48층 부터는 난이도 조절할때까지 안해 [1] 금지어다 2021.07.20 118 0 갓겜 특) 주블 2021.07.20 47 0 다들 48,49 이러는데 [6] dlbodkel 2021.07.20 189 0 49층 깨긴깻는데 시발 [5] Eizen 2021.07.20 1419 18 아무리 봐도 기계수집가 스킬셋 [3] 주블 2021.07.20 173 0 생각해보니 화나는 걸 [1] 핵융합건전지 2021.07.20 73 0 낭만 찾다가 못깰뻔했다 Fiction 2021.07.20 89 4 48~49는 좀 약하게 바꿔줘야할듯 [5] 클로저스하다옴 2021.07.20 186 0 솔 전장 살릴거 뭐있냐 [5] 액션쾌감 2021.07.20 64 0 병원에 어르신들 뿐인데 [6] 쿵쿵홍 2021.07.20 1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20 0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