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도 스토리보는 던전이랑 진짜 레이드는 구분해놓는데


여긴 뭐 콜라보 이벤부터 시작해서 메인 6지, 다이브까지


스펙 어지간히 빵빵하지 않으면 스토리조차 구경 못하네 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