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48층 보스 어떻게 잡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 세라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88 작성일 2021-07-20 06:44:12 https://arca.live/b/counterside/30329393 미친 좆망겜이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이브를 왜 벌써함 문총통 2021.07.20 66 0 기계수집가 처음에는 일반캐로 나온 다음에 ㅇㅇ (219.240) 2021.07.20 61 -1 신지아 시발련 ㅋㅋㅋㅋㅋ [2] 오새린 2021.07.20 229 0 기계 수집가 나오면 시그마 상향해주자 액션쾌감 2021.07.20 38 0 48층에서 4번꼬라박고 정보3천날림 [1] 물풀 2021.07.20 86 0 다이블로 어떰 Reginae 2021.07.20 47 0 정보 보급 필수로 돌아야겠네 주블 2021.07.20 39 0 오버플로 어떰?? 침식체 2021.07.20 74 0 야이개시발새끼야 접으라고 지랄하는거냐? [17] 메테오 2021.07.20 1370 27 아니 스토리는 보게 해달라고...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0 88 0 다이브 48 개미쳤네 시발ㅋㅋㅋ [2] 더글라스 2021.07.20 122 0 다이브를 못 깨는 카붕이들보다 [1] ㅇㅇ 2021.07.20 77 0 아 몰랑 48층 부터는 난이도 조절할때까지 안해 [1] 금지어다 2021.07.20 118 0 갓겜 특) 주블 2021.07.20 47 0 다들 48,49 이러는데 [6] dlbodkel 2021.07.20 189 0 49층 깨긴깻는데 시발 [5] Eizen 2021.07.20 1419 18 아무리 봐도 기계수집가 스킬셋 [3] 주블 2021.07.20 173 0 생각해보니 화나는 걸 [1] 핵융합건전지 2021.07.20 73 0 낭만 찾다가 못깰뻔했다 Fiction 2021.07.20 89 4 48~49는 좀 약하게 바꿔줘야할듯 [5] 클로저스하다옴 2021.07.20 186 0 솔 전장 살릴거 뭐있냐 [5] 액션쾌감 2021.07.20 64 0 병원에 어르신들 뿐인데 [6] 쿵쿵홍 2021.07.20 117 0 외국애들 핑챙 존나 좋아하네ㅋㅋ [3] ㅇㅇ 2021.07.20 177 0 48층 보스 어떻게 잡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 세라펠 2021.07.20 89 0 이번 스토리로 이제 내츄럴 본 비틱 칭호는 이터니티라바 2021.07.20 126 0 아 48 보스에서 터졌네 소나기나기 2021.07.20 90 0 건틀렛 "킹" [1] 쪼옵쪼옵 2021.07.20 149 0 않이;; [2] 학점대폭발 2021.07.20 119 0 진짜 리그전 좆됐다 [3] 문총통 2021.07.20 125 0 베로니카 vs 오버플로 [4] 림빵68 2021.07.20 224 0 구인/구직 컨소를 살... [4] 콧수염 2021.07.20 137 0 얘네 맵 난이도 너프한적잇음? [4] 마음여린 2021.07.20 188 0 이쯤되면 기계수집가가 어둠평의회 최대아웃풋 아니냐 [1] 보르챠 2021.07.20 113 0 팩트한접시)관리지원금 상자는 정보 800을 준다 [1] 망가에용 2021.07.20 103 0 타이탄이 오버플로보다 밀린다는 결정적 증거 [7] lllBoomerlll 2021.07.20 289 0 콜라보 뽑느라 채용권이랑 쿼츠 다털렸는데 신캐 걸러도됨? [5] ㅇㅇ 2021.07.20 102 0 ? 생각해보니 R등급안되는데 이건 어케나온거임? [1] 병신짓안하고싶은사람 2021.07.20 146 2 이번에 천장친 애들 다음채용은 분명 비틱할거야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0 74 1 다이브에서 코핀 메카 빼야겠다 ㄱㄴㄱㄴ 2021.07.20 56 0 신캐 성능 어떰? [1] 아기릴리 2021.07.20 123 0 다이브 난이도 보니까 기계수집가 각성급인거 같다 ㅇㅇ (122.47) 2021.07.20 105 0 트위치보면 싹다 천장이네 ㅋㅋ [5] 문총통 2021.07.20 237 -6 아 그냥 48층포기함 룰루 2021.07.20 83 0 이번 다이브 확장 외국섭 애들은 클리어 거의 불가능임ㅋㅋ [5] ㅇㅇ 2021.07.20 184 0 오 악몽 레이드 첨 깨본다ㅋㅋㅋ 여긴배틀시티 2021.07.20 1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0 06: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