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부난이도는 진짜 낮춰야함 클러스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2 작성일 2021-07-21 08:51:06 https://arca.live/b/counterside/30406765 아니 시발 다이브 돌릴때마다 편성이랑 템 세팅 아티 먹는거까지 다 신경써야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몰루브릿지 2021-07-21 08:51:40 지부 다이브는 하향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니까 기다려봐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개누 요약 늒네조무사 2021.07.21 49 2 애들 우니깐 마음약해지노 [2] 베버 2021.07.21 90 8 어흑 마이깟 클러스트 2021.07.21 23 0 강화소재 통째로던져주나 카사하는병신 2021.07.21 23 0 뭐지 보상안 지금봤는데 dlbodkel 2021.07.21 43 0 개노 안읽음ㅋㅋ [1] trin 2021.07.21 68 5 이거좀꼴리네... [2] Eizen 2021.07.21 63 0 요새 소통 좀 나아진거 같긴 하네 [1] 밥은먹고다니냐 2021.07.21 41 0 소총병 전장 다 튜바로 돌아오는구나 도라에몽 2021.07.21 46 0 1.5 주년 업데이트 보상도 궁금한데? rhyme 2021.07.21 73 0 각시윤 출시 이후 념글예상 djdojo 2021.07.21 51 0 근데 이번 출첵이 의미하는건 하나 더 있음 [1] 화선 2021.07.21 76 3 금태야 사랑한다, 알지? [4]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7.21 101 0 이런걸로 화풀릴거라 생각함? [22] 님얼굴비매너 2021.07.21 1820 107 그동안 공지쓴거 누구임? [5] 베버 2021.07.21 100 0 다음 밸패에 메카고로시 더 끼워 주겠지? 비질란테 2021.07.21 36 -1 음 좋아 기분좋아졋으니 카사 평점 올려주러가야지 [2] 꿀때지 2021.07.21 51 0 와 셋바 머임? [1] 오새린 2021.07.21 49 0 근데 저렇게 뿌려봐야 평점 회복 안되잖아 [2] 1주년뉴비 2021.07.21 82 0 야 셋바 350개면 Ozymandias 2021.07.21 50 0 그래도 소총병 전장 보상해주네 토깡이 2021.07.21 32 0 지금 셋옵 돌릴거 리스트 짜고 행복회로 돌리셈 [5] 구관조리병 2021.07.21 57 0 예아 [4] 엘빅이 2021.07.21 65 1 스케빈저 결국에는 밸런스 조정하네 후려 2021.07.21 65 1 지부난이도는 진짜 낮춰야함 [1] 클러스트 2021.07.21 62 0 셋바 미쳣네 [1] 눈물요정 2021.07.21 147 1 이걸 서프라이즈를 주네 가냥 2021.07.21 38 0 손이 떨려요 닉변이야 2021.07.21 40 0 배너도 처음보는거네 [2] 양하림 2021.07.21 71 4 요새 애들 놀토라는 단어 모름? [3] 구르메아줌마 2021.07.21 93 0 2주 뒤 념글예상 고오급물티슈 2021.07.21 37 0 곧 골디급 십사기장비 나올거같으니 존버함 ㅋㅋ ㅇㅇ 2021.07.21 43 0 난 왜 이렇게 불안한 느낌을 지울수가 없지 ㅋㅋ [1] ㅇㅇ (114.201) 2021.07.21 71 0 ㄹㅇ 아무리 갓겜충들이라도 이정도 보상은 예상못햇을듯 [1] 꿀때지 2021.07.21 86 1 소총병 28개캔 사람이 받을 튜바의 가치 묘갤러 2021.07.21 128 0 곧 있을미래 [2]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7.21 84 2 건틀렛 리그전 밴픽 각성캐말고 뭘 최우선 으로 가져감? 다들 [5] 순애가낭만이다 2021.07.21 93 0 매일 10개만 줘도 감지덕지했을것 같은데 매일 50개 개화끈함 에시온 2021.07.21 38 0 하운드 전장만 존나 캤는데 아깝다 ㅇㅇ 2021.07.21 48 0 조언) 셋바 받고 바로쓰지마셈 [13] Chobo 2021.07.21 1241 55 ㅋㅋㅋㅋ릴리아 전장 환급뉴스뜨고 셋바 박아서 다띄엇는데 개꿀 응디탁 2021.07.21 78 0 "솔직히 이젠 좀 무서워요" ㅇㅇ 2021.07.21 67 1 27일 4시 챈 념글 [1] 클러스트 2021.07.21 42 1 빛만 보이면 개추 ㅋㅋㅋㅋㅋㅋ [2] 소나기나기 2021.07.21 96 7 셋바350개 받기전 카붕이 메이즈 상황 gkdhkdhk 2021.07.21 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1 08: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