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예아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65
작성일
수정일
댓글
[4]
엘빅이
학점대폭발
엘빅이
Fiction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즘 애들은 이름도 모르는 과일.JPG
[5]
76
0
오늘 개누 요약
49
2
애들 우니깐 마음약해지노
[2]
90
8
어흑 마이깟
23
0
강화소재 통째로던져주나
23
0
뭐지 보상안 지금봤는데
43
0
개노 안읽음ㅋㅋ
[1]
68
5
이거좀꼴리네...
[2]
63
0
요새 소통 좀 나아진거 같긴 하네
[1]
41
0
소총병 전장 다 튜바로 돌아오는구나
46
0
1.5 주년 업데이트 보상도 궁금한데?
73
0
각시윤 출시 이후 념글예상
51
0
근데 이번 출첵이 의미하는건 하나 더 있음
[1]
76
3
금태야 사랑한다, 알지?
[4]
101
0
이런걸로 화풀릴거라 생각함?
[22]
1820
107
그동안 공지쓴거 누구임?
[5]
100
0
다음 밸패에 메카고로시 더 끼워 주겠지?
36
-1
음 좋아 기분좋아졋으니 카사 평점 올려주러가야지
[2]
51
0
와 셋바 머임?
[1]
49
0
근데 저렇게 뿌려봐야 평점 회복 안되잖아
[2]
82
0
야 셋바 350개면
50
0
그래도 소총병 전장 보상해주네
32
0
지금 셋옵 돌릴거 리스트 짜고 행복회로 돌리셈
[5]
58
0
예아
[4]
65
1
스케빈저 결국에는 밸런스 조정하네
65
1
지부난이도는 진짜 낮춰야함
[1]
63
0
셋바 미쳣네
[1]
147
1
이걸 서프라이즈를 주네
38
0
손이 떨려요
40
0
배너도 처음보는거네
[2]
72
4
요새 애들 놀토라는 단어 모름?
[3]
93
0
2주 뒤 념글예상
38
0
곧 골디급 십사기장비 나올거같으니 존버함 ㅋㅋ
44
0
난 왜 이렇게 불안한 느낌을 지울수가 없지 ㅋㅋ
[1]
72
0
ㄹㅇ 아무리 갓겜충들이라도 이정도 보상은 예상못햇을듯
[1]
86
1
소총병 28개캔 사람이 받을 튜바의 가치
129
0
곧 있을미래
[2]
84
2
건틀렛
리그전 밴픽 각성캐말고 뭘 최우선 으로 가져감? 다들
[5]
93
0
매일 10개만 줘도 감지덕지했을것 같은데 매일 50개 개화끈함
38
0
하운드 전장만 존나 캤는데 아깝다
48
0
조언) 셋바 받고 바로쓰지마셈
[13]
1241
55
ㅋㅋㅋㅋ릴리아 전장 환급뉴스뜨고 셋바 박아서 다띄엇는데 개꿀
78
0
"솔직히 이젠 좀 무서워요"
67
1
27일 4시 챈 념글
[1]
42
1
빛만 보이면 개추 ㅋㅋㅋㅋㅋㅋ
[2]
96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