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진지하게 평점 수정할까 고민중 마음여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15 작성일 2021-07-21 09:00:37 https://arca.live/b/counterside/30407429 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꿀때지 2021-07-21 09:01:09 저히 한 2점~3점으로 올려주까요? 펼쳐보기▼ 마음여린 2021-07-21 09:01:40 5점은아직이를가요????? 펼쳐보기▼ 꿀때지 2021-07-21 09:02:01 셋바 홍어하면 바로 5점 펼쳐보기▼ 꿀때지 2021-07-21 09:02:06 마음여린 2021-07-21 09:02:28 시나리 2021-07-21 09:03:36 난 일단 3점으로 고치고 1.5에 떡상하면 5점복구해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평점 올려도 ㄱㅊ? [6] 소나기나기 2021.07.21 95 0 코악물고 화풀라고하네 명란아보카도덮밥 2021.07.21 129 0 평생 블루아카이브 2021.07.21 38 0 그러는 의미에서 저이 대적자 풀라고 할까요??? [1] 267720 2021.07.21 67 2 받은 셋바들로 스충많이 띄워서 건틀렛 고고~~~ Mitsuri 2021.07.21 50 0 또속냐? ㅇㅇ 2021.07.21 50 0 7월 27일 념글에서 보겠노 토깡이 2021.07.21 63 0 근데 그건있음 ㅋㅋㅋㅋㅋㅋㅋ [7] Q3 2021.07.21 124 9 오늘 개노 만족함 [1] 나이트바라기 2021.07.21 76 0 평점과 사료는 반비례함 Paka 2021.07.21 62 0 지금 딜레마에 빠짐 [6] Oasis 2021.07.21 63 0 스케빈저 다이브때문에 소대 하나 더늘려서 rhyme 2021.07.21 51 0 1.5주년에 대적자 없는애들한테 공짜로주면 ㄹㅇ갓겜임 [3] ㅇㅇ 2021.07.21 74 0 보상 얼마나 받을 지 기대되노 ㅋㅋ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7.21 92 -1 50층 5인팟 공략 다시 질문 [1] 진실의문 2021.07.21 63 0 봐라 귀엽지? [11] 내셔널아나키즘 2021.07.21 130 5 28×160 = 4480 [2] 베버 2021.07.21 117 0 49층에서 후열이 자꾸 죽는데 뭐가 문제임? [6] 보르챠 2021.07.21 119 0 와 가은 성능 가슴이 웅장해지네 [2] 2K22m 2021.07.21 122 0 내가 누구? [2] zktmzz 2021.07.21 66 3 저번달의 그 게임이 맞나? 싶음 [4] 도라에몽 2021.07.21 81 0 나 좆됐다 어떡하냐 씨발;; [11] Reginae 2021.07.21 102 0 지금 진지하게 평점 수정할까 고민중 [6] 마음여린 2021.07.21 115 0 평점 운지하니까 운영이 달라지네... [3] 엘빅이 2021.07.21 83 -2 팩트는 이제 안티 타워 2셋 맞춘 유저들이 폭동 일으킨다는 거임 [3] ㅇㅇ 2021.07.21 75 0 강습전 정보 오지게 쳐먹는건 조율해주지 않을까 밥은먹고다니냐 2021.07.21 40 0 이제 리세계에 셋바도 추가되나?? 클러스트 2021.07.21 56 0 기분좋아서 과금으로 혼내주러간다 너말고니언니 2021.07.21 50 1 겜 몇 번 더 터져도 될?듯? ㅇㅇ 2021.07.21 43 0 리그전 벌써 좆박았음 ㅋㅋ [1] loo 2021.07.21 90 0 다이브 피드백 왜 저럼???? [1] 초승달 2021.07.21 83 3 난 평점 안 올려준다는 거 이해가안감 [5] jj174 2021.07.21 143 5 극스충이 2셋인데 하나만 더 맞추자 [1] ㅇㅇ 2021.07.21 54 0 민심테스트 [9] flaw 2021.07.21 601 54 ㄹㅇ 라니 공략탭 눈팅하면서 조물조물 소대 짠다고 생각하면ㅋㅋㅋㅋㅋㅋ [1] 267720 2021.07.21 58 0 t6장비->셋바 300개 쓰면 t7장비 [2] Oasis 2021.07.21 68 1 이제 해외섭 어느정도 지나면 저짤 보고 해외 유저들 기겁할듯 1주년뉴비 2021.07.21 95 0 와 신나! 마에스트로 2021.07.21 32 0 아 제발 대적자 풀라고 씨발년들아 [1] ㅇㅇ 2021.07.21 54 0 스충 한개당 셋바 10개니까 메스충 35파츠 만들수있네 [2] 묘갤러 2021.07.21 70 0 T7 영원히 안나왔으면 좋겠음 [3] ㅇㅇ (183.98) 2021.07.21 90 5 ???: 스충... 확률... 1%... 됐다 [1] ㅇㅇ 2021.07.21 61 0 보상 개꿀 [2] 뭐함 2021.07.21 86 2 솔직히 n따리 전장 캐서 뭐하냐고 ㅋㅋㅋ 1q2w3 2021.07.21 5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1 09: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