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평점 올려도 ㄱㅊ? 소나기나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4 작성일 2021-07-21 09:02:49 https://arca.live/b/counterside/30407577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djdojo 2021-07-21 09:03:01 *수정됨 이볼브원 출시하는 꼬라지 보고 해도 늦지않다. 펼쳐보기▼ 소나기나기 2021-07-21 09:03:43 이볼브원 따윈 킹갓 리타께서 부숴주실것 펼쳐보기▼ djdojo 2021-07-21 09:04:58 그럼 민심 개떡하락이지 펼쳐보기▼ djdojo 2021-07-21 09:05:51 소나기나기 2021-07-21 09:06:12 몰루브릿지 2021-07-21 09:03:17 올려야 다시 떨어뜨리지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야 3-20 깨고왔는데 셋바 350개 ㅋㅋㅋㅋㅋㅋㅋ 서묘 2021.07.21 70 1 평점수정은 이볼브원 보고나서 해도 늦지않다. djdojo 2021.07.21 58 0 클로에 우는 SD 건모내줘 [1] FumikaP 2021.07.21 97 0 리타 그래서 성능 좋아짐? [2] 그라시아스 2021.07.21 91 0 피곤해서 낮잠자고일어났다 뭔일이노? [8] 보노본호 2021.07.21 93 0 근데 오늘 개노 왜 뜬거임? [9] 소나기나기 2021.07.21 105 0 우는거 졸귀네 ㅋㅋ [1] 금태링다메다메 2021.07.21 75 0 셋바 잘못본거 아니지? 볼있는마우스 2021.07.21 36 0 ??? : 이제 업그레이드로 상위 희귀도 유닛를 만들 수 있습니다 [3] Quaser 2021.07.21 72 2 주인님 350개 갖고 좋아하는 검까? [1] Oasis 2021.07.21 60 2 솔직히 저걸로 아직 한정장비 문제 해결 안됨 [4] 리라크엘 2021.07.21 105 1 셋바 350개?? [3] 츄르공장 2021.07.21 90 0 어제 나온 컨텐츠를 바로 피드백한다고?? [1] ㅇㅇ (175.203) 2021.07.21 72 1 2.0전에 오르카캐던거 생각나네 [1] 토깡이 2021.07.21 52 0 ㅋㅋㅋㅋㅋ 지금기분이면 카사평생할수있다 개추 [16] 너말고니언니 2021.07.21 701 57 예언한다 [4] 베버 2021.07.21 55 0 게임 디렉터 청문회 : 각성 박상연 [24] ㅇㅇ 2021.07.21 1040 73 각성 디렉터 청문회 - 박상연 [6] 주블 2021.07.21 106 10 와 셋바 ㅁㅊ 고다리나리리 2021.07.21 44 0 누가 이런 짤로 낚시하는거임? 이리스유마 2021.07.21 66 0 리그전 해봣는데 스츙 2021.07.21 36 0 350개 ㅋㅋㅋㅋㅋㅋㅋㅋ [1] 글리스터 2021.07.21 60 0 한정장비 문제도 거의 해결됏어요 꿀때지 2021.07.21 92 3 이제 평점 올려도 ㄱㅊ? [6] 소나기나기 2021.07.21 94 0 코악물고 화풀라고하네 명란아보카도덮밥 2021.07.21 129 0 평생 블루아카이브 2021.07.21 37 0 그러는 의미에서 저이 대적자 풀라고 할까요??? [1] 267720 2021.07.21 67 2 받은 셋바들로 스충많이 띄워서 건틀렛 고고~~~ Mitsuri 2021.07.21 49 0 또속냐? ㅇㅇ 2021.07.21 50 0 7월 27일 념글에서 보겠노 토깡이 2021.07.21 63 0 근데 그건있음 ㅋㅋㅋㅋㅋㅋㅋ [7] Q3 2021.07.21 124 9 오늘 개노 만족함 [1] 나이트바라기 2021.07.21 76 0 평점과 사료는 반비례함 Paka 2021.07.21 61 0 지금 딜레마에 빠짐 [6] Oasis 2021.07.21 62 0 스케빈저 다이브때문에 소대 하나 더늘려서 rhyme 2021.07.21 51 0 1.5주년에 대적자 없는애들한테 공짜로주면 ㄹㅇ갓겜임 [3] ㅇㅇ 2021.07.21 74 0 보상 얼마나 받을 지 기대되노 ㅋㅋ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7.21 91 -1 50층 5인팟 공략 다시 질문 [1] 진실의문 2021.07.21 63 0 봐라 귀엽지? [11] 내셔널아나키즘 2021.07.21 130 5 28×160 = 4480 [2] 베버 2021.07.21 117 0 49층에서 후열이 자꾸 죽는데 뭐가 문제임? [6] 보르챠 2021.07.21 119 0 와 가은 성능 가슴이 웅장해지네 [2] 2K22m 2021.07.21 122 0 내가 누구? [2] zktmzz 2021.07.21 66 3 저번달의 그 게임이 맞나? 싶음 [4] 도라에몽 2021.07.21 81 0 나 좆됐다 어떡하냐 씨발;; [11] Reginae 2021.07.21 10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21 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