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지금기분이면 카사평생할수있다 개추
추천
60
비추천
3
댓글
16
조회수
701
작성일
댓글
[16]
ㅇㅇ (219.250)
삭제
클러스트
ㅇㅇ
캐르릉
AntiSkill
마음여린
마음여린
너말고니언니
마음여린
마음여린
이클립스
던붕이
Fiction
박희리씨
나이트바라기
zktmzz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제 1.5주년 기대하면 되는거지?
45
0
평점 수정해도 괜찮을거 같긴 하다
[1]
62
2
매거진 캔 적도 없어서 튜바는 못 받겠네 ㅋㅋㅋㅋ
37
0
평점 올려드립니다
37
0
밸패한번에 애미없는새끼에서 역대급 사기캐가되네
55
1
350개 먹고 스충 하나 안나오면 허접인거지?
[2]
56
0
ㄹㅇ 1점펀치 효과 직빵이노 ....
[3]
117
0
그런데 45층 이터도 처음에 이런 느낌이였음?
[6]
103
0
메이즈 스토리 복각해서 장비
40
0
뭐야 3-20 깨고왔는데 셋바 350개 ㅋㅋㅋㅋㅋㅋㅋ
70
1
평점수정은 이볼브원 보고나서 해도 늦지않다.
58
0
클로에 우는 SD 건모내줘
[1]
97
0
리타 그래서 성능 좋아짐?
[2]
91
0
피곤해서 낮잠자고일어났다 뭔일이노?
[8]
93
0
근데 오늘 개노 왜 뜬거임?
[9]
106
0
우는거 졸귀네 ㅋㅋ
[1]
75
0
셋바 잘못본거 아니지?
37
0
??? : 이제 업그레이드로 상위 희귀도 유닛를 만들 수 있습니다
[3]
72
2
주인님 350개 갖고 좋아하는 검까?
[1]
61
2
솔직히 저걸로 아직 한정장비 문제 해결 안됨
[4]
105
1
셋바 350개??
[3]
90
0
어제 나온 컨텐츠를 바로 피드백한다고??
[1]
73
1
2.0전에 오르카캐던거 생각나네
[1]
52
0
ㅋㅋㅋㅋㅋ 지금기분이면 카사평생할수있다 개추
[16]
702
57
예언한다
[4]
55
0
게임 디렉터 청문회 : 각성 박상연
[24]
1040
73
각성 디렉터 청문회 - 박상연
[6]
106
10
와 셋바 ㅁㅊ
44
0
누가 이런 짤로 낚시하는거임?
66
0
리그전 해봣는데
36
0
350개 ㅋㅋㅋㅋㅋㅋㅋㅋ
[1]
60
0
한정장비 문제도 거의 해결됏어요
92
3
이제 평점 올려도 ㄱㅊ?
[6]
95
0
코악물고 화풀라고하네
129
0
평생
38
0
그러는 의미에서 저이 대적자 풀라고 할까요???
[1]
67
2
받은 셋바들로 스충많이 띄워서 건틀렛 고고~~~
50
0
또속냐?
50
0
7월 27일 념글에서 보겠노
63
0
근데 그건있음 ㅋㅋㅋㅋㅋㅋㅋ
[7]
124
9
오늘 개노 만족함
[1]
76
0
평점과 사료는 반비례함
61
0
지금 딜레마에 빠짐
[6]
63
0
스케빈저 다이브때문에 소대 하나 더늘려서
51
0
1.5주년에 대적자 없는애들한테 공짜로주면 ㄹㅇ갓겜임
[3]
7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