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1.5주년 기대하면 되는거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4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셋바 350개가 뭐 대단한거라고
58
0
다이브 바로 피드백 올라온게 ㄹㅇ 개쩜
[2]
65
0
다이브47 생각보다쉬운데?
[10]
124
0
아니 셋바 350개 실화임?????????????
33
0
구인/구직
13렙 카붕카붕 에서 함께할 1명 모집중~!!
[3]
61
0
몰라 무지성 5점
[1]
50
4
ㄹㅇ 이제 누가 본섭이지?
[3]
119
8
개선
일단 애들 템 싹 빼버렸음
[8]
178
4
5점주고 옴
48
2
근데 매거진 존나 안뜨는템이야?
[2]
54
0
아니 셋바를 준다고?
[1]
67
0
45층 처음 열렸을때 난이도도 난이도인데 더 ㅈ같은새끼
60
0
메이플 ㅈ박을 때마다 카사 주가 상승함
38
0
셋바 350개 실화냐?
41
0
갑자기 생각난건데 셋바 저렇게 주고 나서
[1]
62
-1
해외섭은 못받는거
[4]
112
3
이번에 주는 셋바 350개에는 의의가 큼
[2]
115
0
똥잡 체체템끼고 이렇다니
[2]
70
0
완 전 부 활 !!
55
3
건틀렛
나 리그전 재능 있을지도?
60
0
근데 다이브 이지모드 하나 내줬으면 좋겠음
34
1
2주 뒤 카붕이모습
[2]
66
0
앞으로 남은계정 두개
[8]
80
5
이제 1.5주년 기대하면 되는거지?
45
0
평점 수정해도 괜찮을거 같긴 하다
[1]
62
2
매거진 캔 적도 없어서 튜바는 못 받겠네 ㅋㅋㅋㅋ
37
0
평점 올려드립니다
37
0
밸패한번에 애미없는새끼에서 역대급 사기캐가되네
55
1
350개 먹고 스충 하나 안나오면 허접인거지?
[2]
55
0
ㄹㅇ 1점펀치 효과 직빵이노 ....
[3]
117
0
그런데 45층 이터도 처음에 이런 느낌이였음?
[6]
102
0
메이즈 스토리 복각해서 장비
40
0
뭐야 3-20 깨고왔는데 셋바 350개 ㅋㅋㅋㅋㅋㅋㅋ
70
1
평점수정은 이볼브원 보고나서 해도 늦지않다.
58
0
클로에 우는 SD 건모내줘
[1]
97
0
리타 그래서 성능 좋아짐?
[2]
91
0
피곤해서 낮잠자고일어났다 뭔일이노?
[8]
93
0
근데 오늘 개노 왜 뜬거임?
[9]
105
0
우는거 졸귀네 ㅋㅋ
[1]
75
0
셋바 잘못본거 아니지?
36
0
??? : 이제 업그레이드로 상위 희귀도 유닛를 만들 수 있습니다
[3]
72
2
주인님 350개 갖고 좋아하는 검까?
[1]
60
2
솔직히 저걸로 아직 한정장비 문제 해결 안됨
[4]
105
1
셋바 350개??
[3]
90
0
어제 나온 컨텐츠를 바로 피드백한다고??
[1]
7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