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그전에서 상대 픽마다 바꾸려고하는데 뭐가 5/4/5/5고 뭐가 5/5/5/5인지도 헷갈리고
타이탄도 원래 근방 원방 타이탄 두개 있었는데 그냥 어느정도 딜을 더 줘도 될거같고
이볼브원 성능 나와봐야 알겠는데 일단 고민중이라 타이탄도 템 다 빼버렸음
리그전 건의사항 일단
1. 밴픽단계에서 닉네임 가려줬으면 함. 상대가 특정되어서 저격밴하는건 좀 아니라고 생각함
2. 유닛 선택할때 뭐가 디펜더용 이프리트고 뭐가 스트라이커용 이프리트인지 모르겠음. 1호기 2호기 표시기능 만들어줬으면 좋겠음
애들 이름을 바꾸는 기능 있었으면 좋겠다.
3. 쎽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