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이브 솔직히 하향기대햇는데 마음여린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69 작성일 2021-07-21 09:07:50 https://arca.live/b/counterside/30407950 말 저렇게 하니까 먼가 하향안해도 될거같기도 하고,,,????????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파워레이 2021-07-21 09:11:02 *수정됨 지부 다이브만 이라고 하니까ㅇㅇ 다이브는 3개월에 한번이면 되는데 지부 다이브는 상시라서 피곤하잖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단 평점 3점까지는 올려둠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1 40 0 다이브 하향없네.... 야타 2021.07.21 53 1 할배가 말하는 첫 다이브 45층 [10] 베버 2021.07.21 141 1 예언하나 함 [3] 클러스트 2021.07.21 78 3 왜 맨날!!! 개노 늦게 쓰다가 갑자기 수요일날 서프라이즈 하면서 내놓는거임? [7] 하얀삼치 2021.07.21 79 0 이번에는 올렸다 떨어뜨리기 아니지? 구르메아줌마 2021.07.21 939 0 근데 ㄹㅇ 나이엘이 이 새끼들 오너캐 맞는듯 267720 2021.07.21 71 0 카운터 방어력 40인데 정지안해서 ㅅㅂ 터졌내 진실의문 2021.07.21 43 0 와근데 얘네 인플레막을려고 한정장비안풀던애들 맞냐 응디탁 2021.07.21 75 0 와근데 ㄹㅇ 350장 박고 스충 하나 안뜨면 대체 무슨생각이 들까 [3] Q3 2021.07.21 91 0 이제 라니가 개노 읽으면서 [3] ㅇㅇ 2021.07.21 79 0 구글 계정 15개 전부 5점 박았는데 2.2에서 안 올라감 [5] 응애나추룡아가 2021.07.21 91 -1 다이브 심도10최고의 사기 치트키 [1] ㅇㅇ 2021.07.21 131 0 개노 윈래 금욜 고정 아녔나 [1] ㅇㅇ 2021.07.21 43 0 시발 이거 뭐임? [5] 모밀 2021.07.21 116 0 카붕이들 걱정하는거 이거 보는거 같음 묘갤러 2021.07.21 63 3 햄스워스 매거진 한 500개 파밍한 애 있으면 어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Koreanbural 2021.07.21 125 0 다이브 난이도 높아서 셋바를 푸는건가? ㅇㅇ 2021.07.21 65 0 오히려 지금 셋바지르면 뜬다 [2] 카사하는병신 2021.07.21 65 0 이용자설문조사 한다 <~~~~~ 이거도 중요한게 [2] 꿀때지 2021.07.21 92 6 뎃 이게 진짜인데스우? 보노본호 2021.07.21 91 0 근데 이제 평점 수정해야 되는건가? [4] 내셔널아나키즘 2021.07.21 91 0 ㅋㅋㅋ 누가 테섭이래 [3] 클러스트 2021.07.21 93 0 다이브 솔직히 하향기대햇는데 [1] 마음여린 2021.07.21 69 1 알렉스 미니스트라 검 왜 때리는거임? [6] 카사백야퍼니싱 2021.07.21 104 0 전장 28개 캔 사람은 튜바가 몇개임? [6] bean 2021.07.21 112 0 메카/솔져 신캐들은 성능 어떰? [1] ㅇㅇ 2021.07.21 61 0 리그전 매칭 15분 가까이 가는중 [3] loo 2021.07.21 68 0 싱글벙글 출석체크.jpg [42] Seksu 2021.07.21 31375 139 난 아직 평점 안올릴꺼임 [3] 님얼굴비매너 2021.07.21 88 0 셋바 350개가 뭐 대단한거라고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1 58 0 다이브 바로 피드백 올라온게 ㄹㅇ 개쩜 [2] 소나기나기 2021.07.21 65 0 다이브47 생각보다쉬운데? [10] 메테오 2021.07.21 124 0 아니 셋바 350개 실화임????????????? 찬밥 2021.07.21 33 0 구인/구직 13렙 카붕카붕 에서 함께할 1명 모집중~!! [3] Detis 2021.07.21 61 0 몰라 무지성 5점 [1] 닉변이야 2021.07.21 50 4 ㄹㅇ 이제 누가 본섭이지? [3] 꿀때지 2021.07.21 119 8 개선 일단 애들 템 싹 빼버렸음 [8] Koreanbural 2021.07.21 178 4 5점주고 옴 클러스트 2021.07.21 48 2 근데 매거진 존나 안뜨는템이야? [2] 답다바 2021.07.21 54 0 아니 셋바를 준다고? [1] bean 2021.07.21 67 0 45층 처음 열렸을때 난이도도 난이도인데 더 ㅈ같은새끼 ㅇㅇ 2021.07.21 60 0 메이플 ㅈ박을 때마다 카사 주가 상승함 에시온 2021.07.21 38 0 셋바 350개 실화냐? 접지못하는카붕이 2021.07.21 41 0 갑자기 생각난건데 셋바 저렇게 주고 나서 [1] ㅇㅇ 2021.07.21 6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21 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