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다이브 이지모드 하나 내줬으면 좋겠음 스트로베리샤베트 추천 1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3 작성일 2021-07-21 09:06:00 https://arca.live/b/counterside/30407807 고난이도 PVE 컨텐츠 다 좋다 이거야 근데 스토리 있는건 좀 보게 해줘야지 않겠냐다이브 난이도를 그냥 하향하라곤 안할테니까 스토리 볼 수 있는 약화버전도 내줘...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카/솔져 신캐들은 성능 어떰? [1] ㅇㅇ 2021.07.21 61 0 리그전 매칭 15분 가까이 가는중 [3] loo 2021.07.21 68 0 싱글벙글 출석체크.jpg [42] Seksu 2021.07.21 31375 139 난 아직 평점 안올릴꺼임 [3] 님얼굴비매너 2021.07.21 88 0 셋바 350개가 뭐 대단한거라고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1 58 0 다이브 바로 피드백 올라온게 ㄹㅇ 개쩜 [2] 소나기나기 2021.07.21 65 0 다이브47 생각보다쉬운데? [10] 메테오 2021.07.21 124 0 아니 셋바 350개 실화임????????????? 찬밥 2021.07.21 33 0 구인/구직 13렙 카붕카붕 에서 함께할 1명 모집중~!! [3] Detis 2021.07.21 61 0 몰라 무지성 5점 [1] 닉변이야 2021.07.21 50 4 ㄹㅇ 이제 누가 본섭이지? [3] 꿀때지 2021.07.21 119 8 개선 일단 애들 템 싹 빼버렸음 [8] Koreanbural 2021.07.21 178 4 5점주고 옴 클러스트 2021.07.21 48 2 근데 매거진 존나 안뜨는템이야? [2] 답다바 2021.07.21 54 0 아니 셋바를 준다고? [1] bean 2021.07.21 67 0 45층 처음 열렸을때 난이도도 난이도인데 더 ㅈ같은새끼 ㅇㅇ 2021.07.21 60 0 메이플 ㅈ박을 때마다 카사 주가 상승함 에시온 2021.07.21 38 0 셋바 350개 실화냐? 접지못하는카붕이 2021.07.21 41 0 갑자기 생각난건데 셋바 저렇게 주고 나서 [1] ㅇㅇ 2021.07.21 62 -1 해외섭은 못받는거 [4] 쎅쓰머신 2021.07.21 112 3 이번에 주는 셋바 350개에는 의의가 큼 [2] 토깡이 2021.07.21 115 0 똥잡 체체템끼고 이렇다니 [2] ㅇㅇ 2021.07.21 70 0 완 전 부 활 !! 묘갤러 2021.07.21 55 3 건틀렛 나 리그전 재능 있을지도? 오새린 2021.07.21 60 0 근데 다이브 이지모드 하나 내줬으면 좋겠음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1 33 1 2주 뒤 카붕이모습 [2] Paka 2021.07.21 65 0 앞으로 남은계정 두개 [8] 베버 2021.07.21 80 5 이제 1.5주년 기대하면 되는거지? 클러스트 2021.07.21 44 0 평점 수정해도 괜찮을거 같긴 하다 [1] 267720 2021.07.21 62 2 매거진 캔 적도 없어서 튜바는 못 받겠네 ㅋㅋㅋㅋ ㅇㅇ 2021.07.21 37 0 평점 올려드립니다 진실의문 2021.07.21 37 0 밸패한번에 애미없는새끼에서 역대급 사기캐가되네 ㅇㅇ 2021.07.21 55 1 350개 먹고 스충 하나 안나오면 허접인거지? [2] 이리스유마 2021.07.21 55 0 ㄹㅇ 1점펀치 효과 직빵이노 .... [3] 꿀때지 2021.07.21 117 0 그런데 45층 이터도 처음에 이런 느낌이였음? [6] 불타는백두산 2021.07.21 102 0 메이즈 스토리 복각해서 장비 rhyme 2021.07.21 40 0 뭐야 3-20 깨고왔는데 셋바 350개 ㅋㅋㅋㅋㅋㅋㅋ 서묘 2021.07.21 70 1 평점수정은 이볼브원 보고나서 해도 늦지않다. djdojo 2021.07.21 58 0 클로에 우는 SD 건모내줘 [1] FumikaP 2021.07.21 96 0 리타 그래서 성능 좋아짐? [2] 그라시아스 2021.07.21 90 0 피곤해서 낮잠자고일어났다 뭔일이노? [8] 보노본호 2021.07.21 92 0 근데 오늘 개노 왜 뜬거임? [9] 소나기나기 2021.07.21 104 0 우는거 졸귀네 ㅋㅋ [1] 금태링다메다메 2021.07.21 74 0 셋바 잘못본거 아니지? 볼있는마우스 2021.07.21 36 0 ??? : 이제 업그레이드로 상위 희귀도 유닛를 만들 수 있습니다 [3] Quaser 2021.07.21 71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1 09: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