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게임 디렉터 청문회 : 각성 박상연 ㅇㅇ 추천 76 비추천 3 댓글 24 조회수 1039 작성일 2021-07-21 09:03:07 https://arca.live/b/counterside/30407608 7월 21일 새로 출시된 각성 박상연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십시오 추천! 76 ( 0) 비추! 3 ( 0) 공유 댓글 [24] 바닷방울 2021-07-21 09:03:56 병신 펼쳐보기▼ 범골 2021-07-21 09:04:15 메타 맞으면 쓸만함 펼쳐보기▼ 캐르릉 2021-07-21 09:04:16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7-21 09:04:19 애미터짐 펼쳐보기▼ ㅇㅇ 2021-07-21 09:06:33 ㅋㅋㅋㅋ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1-07-21 09:04:34 마음여린 2021-07-21 09:05:37 너말고니언니 2021-07-21 09:05:41 잘되게해주세요 2021-07-21 09:06:19 대적자 외에는 대적자가 없을듯 펼쳐보기▼ 4nk 2021-07-21 09:06:21 *수정됨 그래도 상대적으로 양질이었음. 앞으로도 더 힘내줘! 여름휴가 반납하고 카사에 힘써줘! 응원할게! 펼쳐보기▼ 레드라이더 2021-07-21 09:07:31 room126 2021-07-21 09:07:40 이새끼 왜 진화함 펼쳐보기▼ 네토라레마조빌런 2021-07-21 09:08:00 좀만더 기특히지면 평점 고칠꺼다 펼쳐보기▼ 하얀삼치 2021-07-21 09:08:11 새로 출시된거임? 펼쳐보기▼ ㅇㅇ 2021-07-21 09:08:19 평점공격은 필중으로 들어감 펼쳐보기▼ 순애가낭만이다 2021-07-21 09:08:22 나이엘 같은 색기임 게임 캐리하는거도 이색기고 게임 망치는거도 이색기임 펼쳐보기▼ 아루엘 2021-07-21 09:08:35 신 펼쳐보기▼ ㅇㅇ 2021-07-21 09:10:50 나공익 마냥 회피 해대서 빡침 펼쳐보기▼ zktmzz 2021-07-21 09:10:56 물풀 2021-07-21 09:21:57 지인꾼 2021-07-21 09:38:31 대적자 류금태만큼 사기캐였긴 했는데 이번에 패치받고 분탕력 내려가서 못쓸듯 그냥 명함만 따는게 좋음 펼쳐보기▼ kfc 2021-07-21 09:46:22 병신과 신 사이의 무언가 펼쳐보기▼ ㅇㅇ 2021-07-21 09:59:01 밥빵 2021-07-21 14:03:20 강력한 분탕,종종 힐써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매거진 캔 적도 없어서 튜바는 못 받겠네 ㅋㅋㅋㅋ ㅇㅇ 2021.07.21 37 0 평점 올려드립니다 진실의문 2021.07.21 37 0 밸패한번에 애미없는새끼에서 역대급 사기캐가되네 ㅇㅇ 2021.07.21 55 1 350개 먹고 스충 하나 안나오면 허접인거지? [2] 이리스유마 2021.07.21 55 0 ㄹㅇ 1점펀치 효과 직빵이노 .... [3] 꿀때지 2021.07.21 117 0 그런데 45층 이터도 처음에 이런 느낌이였음? [6] 불타는백두산 2021.07.21 102 0 메이즈 스토리 복각해서 장비 rhyme 2021.07.21 40 0 뭐야 3-20 깨고왔는데 셋바 350개 ㅋㅋㅋㅋㅋㅋㅋ 서묘 2021.07.21 70 1 평점수정은 이볼브원 보고나서 해도 늦지않다. djdojo 2021.07.21 58 0 클로에 우는 SD 건모내줘 [1] FumikaP 2021.07.21 97 0 리타 그래서 성능 좋아짐? [2] 그라시아스 2021.07.21 91 0 피곤해서 낮잠자고일어났다 뭔일이노? [8] 보노본호 2021.07.21 93 0 근데 오늘 개노 왜 뜬거임? [9] 소나기나기 2021.07.21 105 0 우는거 졸귀네 ㅋㅋ [1] 금태링다메다메 2021.07.21 75 0 셋바 잘못본거 아니지? 볼있는마우스 2021.07.21 36 0 ??? : 이제 업그레이드로 상위 희귀도 유닛를 만들 수 있습니다 [3] Quaser 2021.07.21 72 2 주인님 350개 갖고 좋아하는 검까? [1] Oasis 2021.07.21 60 2 솔직히 저걸로 아직 한정장비 문제 해결 안됨 [4] 리라크엘 2021.07.21 105 1 셋바 350개?? [3] 츄르공장 2021.07.21 90 0 어제 나온 컨텐츠를 바로 피드백한다고?? [1] ㅇㅇ (175.203) 2021.07.21 72 1 2.0전에 오르카캐던거 생각나네 [1] 토깡이 2021.07.21 51 0 ㅋㅋㅋㅋㅋ 지금기분이면 카사평생할수있다 개추 [16] 너말고니언니 2021.07.21 701 57 예언한다 [4] 베버 2021.07.21 55 0 게임 디렉터 청문회 : 각성 박상연 [24] ㅇㅇ 2021.07.21 1039 73 각성 디렉터 청문회 - 박상연 [6] 주블 2021.07.21 106 10 와 셋바 ㅁㅊ 고다리나리리 2021.07.21 44 0 누가 이런 짤로 낚시하는거임? 이리스유마 2021.07.21 66 0 리그전 해봣는데 스츙 2021.07.21 36 0 350개 ㅋㅋㅋㅋㅋㅋㅋㅋ [1] 글리스터 2021.07.21 60 0 한정장비 문제도 거의 해결됏어요 꿀때지 2021.07.21 92 3 이제 평점 올려도 ㄱㅊ? [6] 소나기나기 2021.07.21 94 0 코악물고 화풀라고하네 명란아보카도덮밥 2021.07.21 128 0 평생 블루아카이브 2021.07.21 37 0 그러는 의미에서 저이 대적자 풀라고 할까요??? [1] 267720 2021.07.21 67 2 받은 셋바들로 스충많이 띄워서 건틀렛 고고~~~ Mitsuri 2021.07.21 49 0 또속냐? ㅇㅇ 2021.07.21 50 0 7월 27일 념글에서 보겠노 토깡이 2021.07.21 63 0 근데 그건있음 ㅋㅋㅋㅋㅋㅋㅋ [7] Q3 2021.07.21 124 9 오늘 개노 만족함 [1] 나이트바라기 2021.07.21 76 0 평점과 사료는 반비례함 Paka 2021.07.21 61 0 지금 딜레마에 빠짐 [6] Oasis 2021.07.21 62 0 스케빈저 다이브때문에 소대 하나 더늘려서 rhyme 2021.07.21 51 0 1.5주년에 대적자 없는애들한테 공짜로주면 ㄹㅇ갓겜임 [3] ㅇㅇ 2021.07.21 74 0 보상 얼마나 받을 지 기대되노 ㅋㅋ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7.21 91 -1 50층 5인팟 공략 다시 질문 [1] 진실의문 2021.07.21 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1 09: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