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근데 진심 튜바 좆같네 씨발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0 작성일 2021-07-21 09:12:17 https://arca.live/b/counterside/30408323 메이즈 방어구 튜바 거의 300개 꼴박한거 같은데스충 하나도 안나옴홍어&가은용 공속스충 만들어야 하는데 시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trin 2021-07-21 09:12:40 원래 튜바는 구하기도 쉬워서 300개로는 어림없는경우가 많음,, 펼쳐보기▼ ㅇㅇ 2021-07-21 09:13:06 1000개 넘게 박아도 안뜬 적 꽤 있음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평생 카사하자 [1] 마음여린 2021.07.21 55 4 평점 올릴까말까 고민중이시면 그냥 맘가는대로하세요 [7] 꿀때지 2021.07.21 95 3 ???: 셋바 350장은 만족스러우신가요? [7] 청안아이 2021.07.21 107 1 팩트) 힐데리아는 분탕이 아니다 [2] 267720 2021.07.21 63 0 이제 500일에 괜한 분탕만 치지 말자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1 41 1 나 지금 챈왔는데 개노 실화임 [2] 하늘이친구 2021.07.21 67 0 햄스워스 28개나 캔게 신기하네 [1] ㅇㅇ 2021.07.21 114 0 이번 개노 제일 맘에 드는 점 [2] ㅇㅇ 2021.07.21 55 1 카사는 평점 너무 주면 안됨 ㅇㅇ 2021.07.21 108 0 우리 1.5주년 정확히 언제임? [8] 소나기나기 2021.07.21 100 0 다이브 47층 보스방이 딜찍누가 안되네;; 주토피아칼리프 2021.07.21 51 0 ㄹㅇ ㅋㅋㅋ 신규 고급장비 'T0'에는 고급셋트바이너리만 사용할수있습니다~ [2] Q3 2021.07.21 90 0 평점 안올리면 아직 부족한가? 싶어서 보상 더주는거아님? [3] trin 2021.07.21 72 1 1.5주년 이정도라고 생각하면 갓겜분탕충이냐? [5] ㅇㅇ 2021.07.21 81 2 아니 제 남편이 절 좀 때리긴 했어요 [13] 베버 2021.07.21 1073 70 셋바 27일부터지? [2] bean 2021.07.21 52 0 상연이 분탕질 버틴 보람이 있노 이리스유마 2021.07.21 21 0 난 아직 1점 유지할거임 [14] lllBoomerlll 2021.07.21 1061 20 아니 리그전 미안해서 못하겠음... [6] ㅐㄴ 2021.07.21 76 0 이봐 예수 어째서 회의를 시작하지 않는거지? 가비야 2021.07.21 107 3 난 평점 안올릴건데 [2] 극한의가능충 2021.07.21 56 -1 나만 알고있는 튜닝 ㅈ고수 팁 적어둠 [1] 금태링다메다메 2021.07.21 84 0 . 클러스트 2021.07.21 47 4 아 근데 진심 튜바 좆같네 씨발 [2] ㅇㅇ 2021.07.21 91 0 셋바 주나요? [7] 하앸 2021.07.21 94 0 이기 갓겜이었노.... [9] 자식사랑 2021.07.21 124 -12 명함 350개가 아니라니 [1] 우투리 2021.07.21 42 0 "에...? 이 감정은 뭐지....?" [14] 묘갤러 2021.07.21 1082 63 이볼브 5인덱 트라이중인데 [2] 나이엘 2021.07.21 76 0 ???: 유저 여러분... [2] ㅇㅇ 2021.07.21 66 3 챈 분위기도 좋고 복날인데 저히 맛잇는거 머글까요????? [5] 꿀때지 2021.07.21 105 0 %%허위사실이 유포되고있습니다%% [7] 토깡이 2021.07.21 1289 42 다이브 존나재밋음 [1] 메테오 2021.07.21 59 1 근데 좀 쎄하긴 하네 [3] 엘빅이 2021.07.21 105 -2 근데 45층은 어려운 기믹이랄게 있나 [3] 비질란테 2021.07.21 87 -1 마타도르는 누구임? [3] 미시폭격기 2021.07.21 105 0 ???: 셋바 받으실 생각에 즐거우신가요? [3] ㅇㅇ 2021.07.21 88 -2 와 노트봤는데 왤케 착하게썼음? 난 만족함 [2] 4nk 2021.07.21 49 0 아 뉴비들 할배말 안믿네 [4] 베버 2021.07.21 99 0 이미 머릿속에선 솔저 메카까지 메이즈풀셋 허메골골 풀셋맞춤 [1] 꿀때지 2021.07.21 73 2 구조신호가 갔을까요 대표님? [1]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7.21 85 5 이번 개노에는 숨어있는 분탕없지? [2] 소나기나기 2021.07.21 62 0 쉽게 예상해보는 일주일 후 념글 djdojo 2021.07.21 48 0 대적자는 고인물의 특권이래 [1] Chobo 2021.07.21 81 0 셋바 출첵은 보고도 믿기지가 않네 [1] 우투리 2021.07.21 5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1 09: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