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픽하는거 까지는 막 두근거리면서 와 이게 게임이지 싶었는데
겜 시작하고 상대 함선 봤는데 노르망디가 나와서 ???
거기에 레벨 90, 80짜리 애들 나오고
심지어 1레벨 모네 나오니까 머리가 띵 해서 손 놨는데
그 전에 각성 두마리 냈던거 못막는거 보니까
너무 미안하더라...
밴픽하는거 까지는 막 두근거리면서 와 이게 게임이지 싶었는데
겜 시작하고 상대 함선 봤는데 노르망디가 나와서 ???
거기에 레벨 90, 80짜리 애들 나오고
심지어 1레벨 모네 나오니까 머리가 띵 해서 손 놨는데
그 전에 각성 두마리 냈던거 못막는거 보니까
너무 미안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