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 단테 뭐시기랑 4T 장비 그리고 초전도랑 메이즈템 전부 셋바로 스충작한거임.....
ㄹㅇ 뉴비때 과금해서 그냥 스충ㅈ망겜이네 라고 생각해서 셋바 들어간 패키지 2달동안 전부 풀매수하고 그것도 모자라서 쿼츠로 대충 200개는 삿을꺼임... 거기다가 카일웡 존나 써대서 대충 셋바 100개 이상은 먹었을꺼임.
나중에 건틀릿 돌린다고 챈질 좀 하다가 내가 한 짓이 개 병신 흑우 새끼짓인걸 알게됫는데... 쪽팔려서 말을 못하겠더라ㅠㅠ...

플3딱이나 되는 새끼가 이걸 모르는게 말이 되냐고 ㅋㅋㅋ
당연히 말이 되죠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충만 저렇게 맞춘건 또 아니고 공속이랑 방어 회피 체력에도 좀 썻다.... 날 흑우새끼라고 불러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