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딱 3번 갈리고 혼란스러운 컨소 유지하느라 고생많이하고 아레나 피드백 공지 잘올려주는데 콜라보 ssr 4뽑기때문에 현타와서 접게됨 1주년때마냥 갓겜 광고하면 돌아올게요
솔직히 콜라보 왜한거임 기획한사람 너무한거아니야
주딱 3번 갈리고 혼란스러운 컨소 유지하느라 고생많이하고 아레나 피드백 공지 잘올려주는데 콜라보 ssr 4뽑기때문에 현타와서 접게됨 1주년때마냥 갓겜 광고하면 돌아올게요
솔직히 콜라보 왜한거임 기획한사람 너무한거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