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이 후열 들어가서 딜탱하는 동안


전열에 남은 애들은 램리썰이 줘패면서 힐받으며 궁쿨 기다리다


궁 쿨 차서 후열에 빔 쏴주면 진형 터짐


스나 없는 기간에는 램리썰 써봐라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