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번째방까진 이제 그냥 미는데 마지막방에서 각성을 못쓰다보니 너무 힘들다... 식객민우랑 구관방 데리고 똥꼬쇼중이긴 한데 샤오린 십년 처리가안돼 으으윽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