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110렙 따리가 없을 때, 84%가 안 되서 지은 건물이 아직도 남아있었는데......
이번에 그간 귀찮아서 미뤄왔던 지부장도 110렙으로 교체하고, 대성공 건물도 밀었음
시설포인트 1남은 걸로, 홍보실 레벨이나 다시 3으로 올릴까, 아니면 다이브 뜰 확률 UP해주는 건물이나 만들까?

옛날에 110렙 따리가 없을 때, 84%가 안 되서 지은 건물이 아직도 남아있었는데......
이번에 그간 귀찮아서 미뤄왔던 지부장도 110렙으로 교체하고, 대성공 건물도 밀었음
시설포인트 1남은 걸로, 홍보실 레벨이나 다시 3으로 올릴까, 아니면 다이브 뜰 확률 UP해주는 건물이나 만들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