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동네가 여태껏 카드조차 안 쓰면서 현금만 쳐받으며 버티던 양아치들이라는게 문제지. 쟤네는 여태껏 못 한게 아니라 안 한 거임. 급해지니까 부랴부랴 동원하느라 우리나라에도 손을 벌리고 하는거지. 수입행위나 수입처가 문제가 아니라 지금까지 손 놓고 있다가 허둥대는 꼬라지 보면 좀 많이 과장해서 망해간다고 표현하는것도 근거없는 말은 아님.
어그로는 본문에서 끌리고 왜 여기서 물어보고 앉았음ㅋㅋㅋㅋㅋ
일본새끼들이 여태 방치하던 기초 인프라 부문의 댓가를 치르는 병신같은 꼬라지를 병신같다고 디스하는 게 문제될 게 없다고 말하고 싶은 것 뿐이고
망한다는 표현 자체가 마음에 안든다면 글쓴이 찾아가서 왜 저지랄로 글 싸 놨냐고 물어보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