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킹 ㄹㅇ 좋지

상황 따라선 사기급 소리 나올만 하지

좋은건 맞아도 사기급 소리 듣기에는 블루브릿지 때문에 다소 뻥튀기 되어있는거라 봄 


물런 함선빨 빼고 생각해도 각힐보다 좋은건 분명하고 블루브릿지 아닌 킹 vs 공익 하면 단연 공익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