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방원방 뭐가더좋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73 작성일 2021-07-24 12:59:38 수정일 2021-07-24 12:59:49 https://arca.live/b/counterside/30625742 구관병이 낄건데 내 구관병/적 탱커 <-----적 각서윤 이런구도면 원방으로 들어가는가?스나 레인저 딜 막을려면 원방이 더 나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소나기나기 2021-07-24 13:00:10 Nanoha 2021-07-24 13:17:53 인게임에 말을 좀 병신같이 써놨는데 근거리 피해감소는 근접거리 피해감소로 해석해야함 이프리트 사거리가 500인데 그보다 안에서 시전되는 공격은 총질이건 칼질이건 뭐건 다 근피감 적용받고, 500보다 멀리서 시전되는 공격은 전부 원피감 적용받음 펼쳐보기▼ ㅇㅇ 2021-07-24 13:20:43 그럼 스나빼곤 거의 근거리취급이겠노 이프리트연습모드해보니까 개 짧다 펼쳐보기▼ Nanoha 2021-07-24 13:23:19 사거리는 유닛마다 다 다름 근데 라인전하다보면 상대 함선으로 밀어낼때는 근피감, 반대로 밀릴때는 원피감이 좋음 이게 왜 이런지 이해하면 좀 고인거임 펼쳐보기▼ ㅇㅇ 2021-07-24 13:30:36 그렇게 설명하니까 딱 와닿네 ㄳ 펼쳐보기▼ Nanoha 2021-07-24 13:32:21 니가 엑스컴 2 WOTC를 해봤으면 바로 이해할거 거긴 근접공격면역이랑 근접거리공격 추가피해가있음 근접거리공격 추뎀받는새끼는 영거리 샷건 처박으면 좋아죽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에피 4 4-3 어려움 공략 없나요? [3] 오이하오 2021.07.24 76 0 유나 알 떡밥 최초한 게이는 어떤 기분일까? [3] 소나기나기 2021.07.24 88 0 이쯤되면 법카는 ㄹㅇ 죽음의성물인가 [4] 문총통 2021.07.24 159 1 내가 그린 글중에 다시봐도 기분좋은거 [17]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7.24 925 27 대회결과보니 안될줄은 알았는데 씁슬하네 [7] flaw 2021.07.24 112 1 태권도 ㄹㅇ 씹게이같네 [5] 대딸방 2021.07.24 166 0 반려견 말고 [7]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7.24 92 0 지금 하늘에 보름달 ㄹㅇ 소름돋게 선명하네 [8] 람네 2021.07.24 92 0 난 나보다 약한 녀석의 말을 듣지않는다 [7] 토깡이 2021.07.24 186 0 내가 본 스틸중에 가장 감동적이고 영양가있는 스틸이었다 [8]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7.24 171 0 근데 법카는 뭐를 주는거임? [10] dlbodkel 2021.07.24 121 0 드디어 진짜 미쳐버린 카붕이들 [7] 유나펀치 2021.07.24 154 0 지금 스캐빈저 에필로그 못보는거 맞지? [3] 날개그늘 2021.07.24 101 1 제로 음료수 중에 원탑< 뭐임? [14] 소나기나기 2021.07.24 107 0 냐아아승목승목시테타 [8] 참피대장 2021.07.24 176 7 라니 새 의상이 좀 껄림... [7] 턱턱툭탁 2021.07.24 160 2 스충솔 ON [3] 열상 2021.07.24 97 1 페도 신캐 또 안나오려나 [3] 쓰르라미_ 2021.07.24 142 4 주딱이 어떻게 태어나는지 알아? [4] 블루아카이브 2021.07.24 88 4 대회 카문대 종료 및 결과 [39] 커피포트 2021.07.24 1350 51 카사 광고 만든 애 누구냐 ㅋㅋㅋ [9] ㅇㅇ 2021.07.24 152 1 카붕이들 사실 다 모니카였음? [11] 유나펀치 2021.07.24 106 2 근방원방 뭐가더좋아 [6] ㅇㅇ 2021.07.24 73 0 건틀렛 씹 건 존나웃기네 ㅋㅋㅋ [7] 장성택 2021.07.24 141 0 ??? : 일본 기술력 딸리고 망해가서 우리나라한테 기술 다 빌려감 [7] 람네 2021.07.24 145 7 사실 카사챈을 나혼자쓰는거였다면? [8] flaw 2021.07.24 92 0 아까 법카글 짜른거 [10] 라킁 2021.07.24 884 20 허밍 무기 더 "풀어줘" [3] 꿀때지 2021.07.24 99 0 카레?카레?카레?카레?카레?카레? [5] 열상 2021.07.24 79 0 사실 사람은 없고 다 홀로그램 Ai임 [2] 도라에몽 2021.07.24 81 1 카사가 흥할수있을까요 [6] flaw 2021.07.24 85 0 댓글로 ㄹㅇ이예요 콘좀 달아주셈 [12] ㅇㅇ 2021.07.24 107 1 메메골골체력도 맞추는게좋ㄴ음? [6] 루나남친 2021.07.24 96 0 챈활동인구 200정도일걸 [6] flaw 2021.07.24 109 0 꼴리면 잠 안잠 [5] 비질란테 2021.07.24 111 4 속보 [1] 꿀때지 2021.07.24 51 2 각홍어알은 또 어케태어난거야? [3] 도전자도미니엘 2021.07.24 87 0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ㅇㅇ 2021.07.24 139 0 활동하는 사람은 그게 그거임 [7] zkamcc 2021.07.24 99 0 깃겜 허실? Dhehej 2021.07.24 100 -1 맘마주세요... [5] 묘갤러 2021.07.24 103 0 아 라니랑 거칠게 [8] 턱턱툭탁 2021.07.24 148 0 왜 안댐? [1] ㅋㄷㄴ 2021.07.24 88 0 우리나라가 편리성 인프라는 ㅈ됨 [2] 라킁 2021.07.24 11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4 13: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