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리그전 씨발 문제 있다니까? Koreanbural 추천 45 비추천 0 댓글 28 조회수 1668 작성일 2021-07-24 13:37:49 https://arca.live/b/counterside/30628236 애미 추천! 4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8] 스크류바 2021-07-24 13:38:11 Mitsuri 2021-07-24 13:38:14 블루아카이브 2021-07-24 13:38: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SDAKAJUXIM 2021-07-24 13:38:21 -메-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1-07-24 13:38:30 컨소 이름보고 메박인거 눈치챘나봐 펼쳐보기▼ 동치미 2021-07-24 13:38:32 컨소닉보고 칼밴박은건가 ㅋㅋ 펼쳐보기▼ 소닉 2021-07-24 13:38:45 메카 고로시ON 펼쳐보기▼ 아메리고 2021-07-24 13:38:45 돌계뉴비 2021-07-24 13:39:22 축하한다 상대 먹통됐대 펼쳐보기▼ 동치미 2021-07-24 13:39:27 https://arca.live/b/counterside/30628286 펼쳐보기▼ 동치미 2021-07-24 13:39:32 diqkf운터 2021-07-24 13:39:31 촤드 2021-07-24 13:39:57 SDAKAJUXIM 2021-07-24 13:40:30 챈상봉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릴시비 2021-07-24 13:40:33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7-24 13:40:58 챈상봉 게이야... 펼쳐보기▼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7-24 13:41: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양푼 2021-07-24 13:48:51 챈상봉 씹 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7-24 13:52:14 - 메 - 펼쳐보기▼ 철덩이 2021-07-24 13:53:52 Nanoha 2021-07-24 13:56:24 챈상봉 ㄷㄷ 펼쳐보기▼ 꿀햇반 2021-07-24 14:01:07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치아가 2021-07-24 14:38:20 메카는 베로 서윤 벤하는게 맞지않음? 펼쳐보기▼ Koreanbural 2021-07-24 14:39:00 공익은 무조건 죽여야 시그마든 건쉽이든 쓸 수 있고 베로니카 나오면 타이탄 2호기로 근접방어 하면 하나도 안아픔. 그리고 서윤은 원래도 에스타크 건쉽으로 병@신 만들수있음 펼쳐보기▼ 치아가 2021-07-24 14:41:08 타이탄 2호기는 뭐고 펼쳐보기▼ Koreanbural 2021-07-24 15:21:24 1호기는 원거리방어 2호기는 근접방어 국룰임 ㄹㅇ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7-24 15:33:27 존나 웃기네 이거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Suchas78 2021-07-24 15:58:09 밴픽 때 아이디랑 컨소 가려야 함. 기본적인 것도 안 하고 냈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퍼 질문 다시함(비틱아님) [10] 656667 2021.07.24 175 -2 ✋질문 뉴비 소대편성 어떤 캐릭으로 해야해? [6] 악악악악이 2021.07.24 139 0 지하철인데 너무 개좆같다 진짜 [3] 닉만드는게젤힘듦 2021.07.24 129 -4 카붕아 라면 끓여죠 [4] 블루아카이브 2021.07.24 60 0 카운터 또 죄송합니다 [13] 유나펀치 2021.07.24 112 0 지금부터 카챈은 "개좆데"가 접수한다 [6] 꿀때지 2021.07.24 76 0 조언 고마워 카붕이들아 [15] flaw 2021.07.24 123 1 셋바 200개 무과금 [4] 학점대폭발 2021.07.24 78 0 구인/구직 17시간후에 컨소시엄 받아주실분.... 기부출석잘함... . [5] 세이파츠1 2021.07.24 132 0 나도 현실적인 문제로 그림포기했음 [4]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7.24 119 9 이볼브원 황금탄 교환 거의 배포수준으로 나오면 어케됨 [5] 날개그늘 2021.07.24 142 0 와 미친 샤워한게 5분도 안감 [20] 촤드 2021.07.24 179 0 아 맞아 오늘 리그전 300점 오버매칭 잡혀봄 [1] 아루엘 2021.07.24 53 0 결국 여기에도 뜨네 [12] umtyson 2021.07.24 1194 28 님들 ㅋㅋ 보기만 해도 웃음벨 튀어나오는 개웃긴거 보여드림 ㅋㅋ [9] 힘을숨김 2021.07.24 307 5 노벨피아 좋은곳임 [8] ㅇㅇ 2021.07.24 142 -1 뉴오하없이 전당5 풀오토 불가능? [3] ㅇㅇ 2021.07.24 116 0 건틀렛 낚시덱 아닌거같은 낚시덱 찾았어 [8] 느검마비아그라먹방 2021.07.24 203 -14 한국에서 전업작가는 미친짓임 [16] zkamcc 2021.07.24 164 0 리그전 벌받았나봐 [13] 토깡이 2021.07.24 1577 39 매카노 다 죽어 [3] ㅇㅇ 2021.07.24 61 0 와 샤워하고 오니 살것같네 [11] 촤드 2021.07.24 106 0 자기가 글같은게 꿈이다 [5] 카사하는병신 2021.07.24 110 0 리그전 씨발 문제 있다니까? [28] Koreanbural 2021.07.24 1668 45 이볼브원 황금탄으로 줍냐 [2] ARRW 2021.07.24 89 0 스캐빈저 다이브 특 [1] 미시폭격기 2021.07.24 45 0 친구 지원은 친추가 되있어야 쓸 수 있는거임? [7] 릴시비 2021.07.24 59 0 그런데 ㄹㅇ공익 좆사기이긴하네 룰루 2021.07.24 46 0 다이브 50층깨고 딸까지 치니까 씨발 이게 지상낙원이다 [4] 날개그늘 2021.07.24 78 0 클로에 김하나 오퍼 부옵 뭐다는게 좋노? [4] 656667 2021.07.24 119 0 채용권 [9] 학점대폭발 2021.07.24 95 0 튜바내놔 [1] Badfinger 2021.07.24 41 0 카붕이들아 호감작인거 아는데 고민상담좀 [54] flaw 2021.07.24 1308 23 꿀잠패키지 살걸그랫다 카사하는병신 2021.07.24 99 0 빨책파밍 뒤로 미루고 [3] 닉변이야 2021.07.24 68 0 관리지원금 상자 왜 한개씩만 까지냐? [7] 암드 2021.07.24 65 0 아 맞다 오늘도 격전 안햇네요 [1] 꿀때지 2021.07.24 60 0 티눈 안아파서 그냥 방치했는데 [7] 턱턱툭탁 2021.07.24 112 0 죽은 자의 소생 [2] 술과고기 2021.07.24 88 0 구인/구직 친구 "해줘" [9] 꿀꼬비 2021.07.24 105 0 격전 돌려야 하는데 [11] 학점대폭발 2021.07.24 77 0 전략전 <~~~~ 패 높을수록 흥분됨 [6] 꿀때지 2021.07.24 101 0 격전 인간들이 얼마나 열심히 하는거야 [7] zkamcc 2021.07.24 100 0 스캐빈저 다이브 특 [3] 촤드 2021.07.24 67 0 담주에 세바돌리다가 골드 다작살날거같다 [5] Badfinger 2021.07.24 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4 13: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