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층에서 계속 꼬라박고 어떻게든 살려보겠다고 지랄하는데


공략처럼 하려고 해도 자꾸 씹창나고 엉켜서 슬슬 놔버리고 싶음



하다못해 그냥 재시작 정도는 깔끔하게 달아주지 강종하고 6분 기다릴때마다 현타옴


이볼브원 거 시발 내가 이거 그렇게 목빠지게 기다린 것도 아닌데 걍 놔버릴까 계속 고민함 터질때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