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기채권으로 셋바 산다고 생각하면 될거같음.
그냥 메이즈 장비 쓸거면 상관은 없을거같은데
전용장비로 종결셋 맞추고싶으면 결국 기채로 뽑아야될거같음
보급작전 총알 수급에따라 얘기가 달라지겠지만
만약 개창렬이다 싶으면 뽑아야될거임...
그냥 기채권으로 셋바 산다고 생각하면 될거같음.
그냥 메이즈 장비 쓸거면 상관은 없을거같은데
전용장비로 종결셋 맞추고싶으면 결국 기채로 뽑아야될거같음
보급작전 총알 수급에따라 얘기가 달라지겠지만
만약 개창렬이다 싶으면 뽑아야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