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기채권으로 셋바 산다고 생각하면 될거같음.

그냥 메이즈 장비 쓸거면 상관은 없을거같은데

전용장비로 종결셋 맞추고싶으면 결국 기채로 뽑아야될거같음

보급작전 총알 수급에따라 얘기가 달라지겠지만

만약 개창렬이다 싶으면 뽑아야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