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볼브원을 10뽑으로 먹고 너무 기쁜나머지
비틱질을 너무 많이해서 1년차단 먹었네요.
차단먹어서 글 쓸 방법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몇시간 전 과거로 와서 앙망문 씁니다.
다음부터는 비틱질 안할테니 빨리 차단 풀어주세요

제가 이볼브원을 10뽑으로 먹고 너무 기쁜나머지
비틱질을 너무 많이해서 1년차단 먹었네요.
차단먹어서 글 쓸 방법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몇시간 전 과거로 와서 앙망문 씁니다.
다음부터는 비틱질 안할테니 빨리 차단 풀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