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타이탄 특 MB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68 작성일 2021-07-27 05:15:59 https://arca.live/b/counterside/30786104 하는거 없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Ozymandias 2021-07-27 05:16:33 탱킹 해준다고!! 간지라고!! 펼쳐보기▼ 꿀햇반 2021-07-27 05:17:43 스충이볼브보다 탱킹못하네요,,,,, 펼쳐보기▼ Ozymandias 2021-07-27 05:20:42 아니야! 각성이 타이탄보다 못하면 병신이라 그래!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1-07-27 05:20:0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각힐병신은 뭔데 피해제한5%까지 뺏김 [7] ㅇㅇ 2021.07.27 127 0 메이즈 포탄 꼬라지봐라 ㅋㅋㅋ [1] 라이트유저 2021.07.27 97 0 강화재료 시발 어디서 모아!! 미야 2021.07.27 31 0 근데 전장이랑 고르디에 스충주고 이볼브원 돌려보는데 나쁘지않어 금지어다 2021.07.27 61 0 ✋질문 황금탄 보급작전 3별 클하면, 다음부턴 천천히 깨도 됨? [6] 버퍼마인 2021.07.27 109 0 어째 이볼브원은 글리치 없으면 쓰기 빡세겠는데 ㅇㅇ (122.32) 2021.07.27 65 0 마야 씹틀딱년 무기 보소 ㄷㄷ [3] 잉딩 2021.07.27 197 1 에이미 아무리봐도 바뀌고나서도 좋음 [3] ㅇㅇ 2021.07.27 66 0 성능이 1티어인건 잘모르겠고 스킬셋 맘에드네 [4] ㅇㅇ 2021.07.27 139 0 뭐여 시발 카사챈이었네 [27] IRR 2021.07.27 2786 94 영혼을 건 레이스 따라올 수 있겠나??? [4] 주시윤 2021.07.27 81 5 이 시간 잊혀진 캐릭 [3] 클러스트 2021.07.27 83 6 에이미 개편되고 관짝행인가 [6] kkk1032 2021.07.27 134 0 구인/구직 15렙 컨소시엄 [컨소시엄]에서 컨소원 1명 모집합니다 [7] Eizen 2021.07.27 87 0 다이브 46층부턴 빡셈? [4] 고망호 2021.07.27 163 0 카붕이 제일 슬펏던 날. [5]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7.27 63 4 다음 각성은 주시윤 확정임? [2] 다게임증후군 2021.07.27 95 0 메박이아니라서 안 뽑는거임 [3] Ninomiya 2021.07.27 71 3 이볼브원 다리 사이에 있는 집게 2개 깔짝거리는거 나만 신경쓰임? [2] 아라비 2021.07.27 84 0 이볼브원 고졸한녀 오퍼버프는 받는데?? [3] 세라펠 2021.07.27 114 0 오늘은 좀 안덥네~ [4] 꿀때지 2021.07.27 58 0 내가 누규??? [3] 응애나추룡아가 2021.07.27 68 3 정보 이볼브원 종신,스킬대사 [7] 님얼굴비매너 2021.07.27 1168 18 타이탄 특 [4] MBT 2021.07.27 68 0 의외인것 [5] 클러스트 2021.07.27 94 4 다이브 47층이후는 레이크필수임? [6] kkk1032 2021.07.27 136 0 기채 70뽑어치있는데 이거쓸동안 안나오면 파밍함 [2] ㅇㅇ 2021.07.27 73 0 이볼브원 ㄷㄷㄷ 고망호 2021.07.27 40 0 어이쿠 [3] 클러스트 2021.07.27 85 0 ㄴ타이탄×이볼브원 야짤을 원함 [11] 보노본호 2021.07.27 165 0 저도 이제 고인물인가여? [11] 세이파츠1 2021.07.27 121 7 49층 왜 후열 애들 갑자기 죽는거지 극한의가능충 2021.07.27 45 0 이볼브원 코악물고 아득바득 조각작할사람 개추 ㅋㅋ [3] 동티모르 2021.07.27 128 7 건틀렛 이볼브원 무서운 사람들 빨리 와보셈 [3] ㅇㅇ 2021.07.27 181 2 황금탄 보급작전 대충짜도 깨짐? [4] ㅇㅇ 2021.07.27 104 0 공략 황금탄 3별 오토 노각성 [16] 기린그린 2021.07.27 879 7 이볼브원은 사실 별 상관없는데 [1] ㅈㅇㅈㅎ 2021.07.27 78 0 마타도르vs그리핀도르 [1] ㅇㅇ 2021.07.27 39 0 지부 다이브 할거임? [3] 클러스트 2021.07.27 62 0 다들 메카덱을 쓰니 기분이 묘하네 [9] Ozymandias 2021.07.27 114 0 간다 전장~~~!! [4] 알레아 2021.07.27 97 0 이볼브원 이거 메카 먹다가 쪼개지면 버프안줌? [3] 왈라비 2021.07.27 101 0 다이브 50층 까지 깨는데 오버플로 필요함? [3] 다게임증후군 2021.07.27 91 0 아아아아ㅏㅏ ㅅ1발 우드픽커 개 ㅅ1발련 [12] 빽선생 2021.07.27 169 6 창작 탭에 왜 개추만줘야함? [7] 클로저스하다옴 2021.07.27 125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7 05: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