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붕이 제일 슬펏던 날. 스튜비급강하폭격기 추천 4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63 작성일 2021-07-27 05:17:49 https://arca.live/b/counterside/30786184 좋아하는 후배 페북염탐하다가 실수로 댓글달아서항의페메옴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촤드 2021-07-27 05:18:56 ㅇ반고닉ㅇ 2021-07-27 05:19:04 쌉뉴비 2021-07-27 05:19: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해 펼쳐보기▼ 마에스트로 2021-07-27 05:21:22 머라고달앗길래 항의페메가옴..? 펼쳐보기▼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7-27 05:21:33 걍 이모티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황금탄 전장 다 맞추면 쓸데없지? [1] ㅇㅇ 2021.07.27 94 0 황금보급 왜이리 혜자임? [2] 기린그린 2021.07.27 116 0 건틀렛 진짜 어지간히 쌘데 [4] lllBoomerlll 2021.07.27 177 2 이볼브원 궁쓰면 웃는거 재밌지 않냐 [2] 사붓 2021.07.27 80 0 건틀렛 감히 7코공익을쓰다니 시이시이 2021.07.27 87 0 ✋질문 다이브 지원 유닛 순서 어케 해야함? [2] 주블 2021.07.27 69 0 각시윤 존버다 [1] 클러스트 2021.07.27 63 0 ㅅㅍ.이볼브원이랑 [1] ㅈㅈ 2021.07.27 60 0 근데 각힐병신은 뭔데 피해제한5%까지 뺏김 [7] ㅇㅇ 2021.07.27 127 0 메이즈 포탄 꼬라지봐라 ㅋㅋㅋ [1] 라이트유저 2021.07.27 97 0 강화재료 시발 어디서 모아!! 미야 2021.07.27 31 0 근데 전장이랑 고르디에 스충주고 이볼브원 돌려보는데 나쁘지않어 금지어다 2021.07.27 61 0 ✋질문 황금탄 보급작전 3별 클하면, 다음부턴 천천히 깨도 됨? [6] 버퍼마인 2021.07.27 109 0 어째 이볼브원은 글리치 없으면 쓰기 빡세겠는데 ㅇㅇ (122.32) 2021.07.27 65 0 마야 씹틀딱년 무기 보소 ㄷㄷ [3] 잉딩 2021.07.27 197 1 에이미 아무리봐도 바뀌고나서도 좋음 [3] ㅇㅇ 2021.07.27 66 0 성능이 1티어인건 잘모르겠고 스킬셋 맘에드네 [4] ㅇㅇ 2021.07.27 139 0 뭐여 시발 카사챈이었네 [27] IRR 2021.07.27 2786 94 영혼을 건 레이스 따라올 수 있겠나??? [4] 주시윤 2021.07.27 81 5 이 시간 잊혀진 캐릭 [3] 클러스트 2021.07.27 83 6 에이미 개편되고 관짝행인가 [6] kkk1032 2021.07.27 134 0 구인/구직 15렙 컨소시엄 [컨소시엄]에서 컨소원 1명 모집합니다 [7] Eizen 2021.07.27 87 0 다이브 46층부턴 빡셈? [4] 고망호 2021.07.27 163 0 카붕이 제일 슬펏던 날. [5]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7.27 63 4 다음 각성은 주시윤 확정임? [2] 다게임증후군 2021.07.27 95 0 메박이아니라서 안 뽑는거임 [3] Ninomiya 2021.07.27 71 3 이볼브원 다리 사이에 있는 집게 2개 깔짝거리는거 나만 신경쓰임? [2] 아라비 2021.07.27 84 0 이볼브원 고졸한녀 오퍼버프는 받는데?? [3] 세라펠 2021.07.27 115 0 오늘은 좀 안덥네~ [4] 꿀때지 2021.07.27 58 0 내가 누규??? [3] 응애나추룡아가 2021.07.27 68 3 정보 이볼브원 종신,스킬대사 [7] 님얼굴비매너 2021.07.27 1168 18 타이탄 특 [4] MBT 2021.07.27 69 0 의외인것 [5] 클러스트 2021.07.27 94 4 다이브 47층이후는 레이크필수임? [6] kkk1032 2021.07.27 136 0 기채 70뽑어치있는데 이거쓸동안 안나오면 파밍함 [2] ㅇㅇ 2021.07.27 73 0 이볼브원 ㄷㄷㄷ 고망호 2021.07.27 40 0 어이쿠 [3] 클러스트 2021.07.27 85 0 ㄴ타이탄×이볼브원 야짤을 원함 [11] 보노본호 2021.07.27 165 0 저도 이제 고인물인가여? [11] 세이파츠1 2021.07.27 121 7 49층 왜 후열 애들 갑자기 죽는거지 극한의가능충 2021.07.27 45 0 이볼브원 코악물고 아득바득 조각작할사람 개추 ㅋㅋ [3] 동티모르 2021.07.27 128 7 건틀렛 이볼브원 무서운 사람들 빨리 와보셈 [3] ㅇㅇ 2021.07.27 181 2 황금탄 보급작전 대충짜도 깨짐? [4] ㅇㅇ 2021.07.27 104 0 공략 황금탄 3별 오토 노각성 [16] 기린그린 2021.07.27 879 7 이볼브원은 사실 별 상관없는데 [1] ㅈㅇㅈㅎ 2021.07.27 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27 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