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은 신규 여름 이벤트 및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 시나리오 콘텐츠 

9월은 메인스트림 콘텐츠인 EP.7


 8월 중순 리콜 시점에 이볼브 원을 비롯한 신규 각성 역시 포함되도록 조율할 예정이라고 했는데


7월말에 이볼브원나왔고 각시윤은 다들 9월로 예상하던뎅..


딱보니까 순서가 이볼브원다음엔 복각안한지 오래된 킹&퀸 > 그 이후 각시윤인데

리콜은 8월중순(1.5주년) 이니까.. 각시윤 못먹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