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ㄹㅇ 이제 디팬더는 잉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4 작성일 2021-07-27 05:27:50 https://arca.live/b/counterside/30786709 딜 존나쌔고 몸도 튼튼한놈으로만 나오는중인데이 쓸모없는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암왕제군 2021-07-27 05:28:36 구해줘요 리플송! 펼쳐보기▼ 하고싶다 2021-07-27 05:29:18 맛있는힐데리아 2021-07-27 05:29:5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술핵 유효타격이 5였네 [2] loo 2021.07.27 152 0 장비 좆망한건가 [3] 갓겜충아님 2021.07.27 121 0 이볼브원 뭔가 사용감 애매한데 [2] ㅇㅇ 2021.07.27 135 0 아 씨발 허밍스충을 그냥 썼어야했나 씨발 [6] 불타는백두산 2021.07.27 175 0 구인/구직 컨소 구직합니다 [5] 하림치킨 2021.07.27 161 0 각힐이랑 각등이는 진짜 2차각성이나 초월각성할듯 [6] ㅇㅇ 2021.07.27 128 0 근데 관남충은 왜 갑자기 미야랑 엮이냐 [4] ㅇㅇ 2021.07.27 126 0 정보 스포) 에필로그 추가된거 캡쳐해옴 [22] 보르챠 2021.07.27 1842 51 씨발 개좆같은 48층 깼다 라익스가드 2021.07.27 34 0 아 보급작전은 쿼츠로횟수 못채우네;;;; [1] 4nk 2021.07.27 63 0 스포)이볼브원 이랬는데 구관리국 '그 메카닉' 만나면 어뜨캄 [2] 구관조리병 2021.07.27 150 0 미국에서 카사하는 카붕이인데 apk 어디서 받냐? [12] 멍뭉탕 2021.07.27 112 0 각힐 떡상은 온다.. [1] 암왕제군 2021.07.27 52 0 노노노노노 븝유 2021.07.27 30 0 이볼브원 템은 머끼워주는추세임? [6] 고망호 2021.07.27 134 0 (권한 없음) 건틀렛 이볼브 원이 오퍼레이터 시그마의 실드를 받는 '현상' [7] 랑향 2021.07.27 153 1 이볼브원 100일간 보급작전 돌아야하네 왤케 오래걸려 (x) [4] 꿀때지 2021.07.27 124 4 다음각성은 스트라이커겠지 [4] ㅇㅇ 2021.07.27 63 0 솔직히 각힐쓰느니 돈까스맨씀 [1] ㅇㅇ 2021.07.27 79 0 스포)지금 중요한 떡밥 [2] 클러스트 2021.07.27 146 3 귀여운 뉴비에게 퀸의 극대쥬지를 힐데져아 2021.07.27 62 0 이볼브원 쓰기 너무 어렵다 MBT 2021.07.27 36 0 ㄹㅇ 이제 디팬더는 [3] 잉딩 2021.07.27 94 0 너네 이붕이 시그마 배리어 받는 거 앎? [2] 암왕제군 2021.07.27 48 0 ✋질문 엔터 2스 질문좀 [2] 나그거없는데 2021.07.27 49 0 마리아 궁으로 소환된 메카들도 이볼브원이 먹음? [8] 촤드 2021.07.27 98 0 이볼브원 대충 보니 각힐은 상향될듯 ㅇㅇ 2021.07.27 49 0 황금탄 보급 <~~~~ 얼마나 혜자냐면 [4] 꿀때지 2021.07.27 199 0 아니 옷 잠깐 입었다 벗었는데 소금기 있음 열상 2021.07.27 38 0 건틀렛 킹 끌려가는거 뭐노 ㅋㅋ [6] loo 2021.07.27 154 5 결국 많은 메카박이들의 꿈은 이루어 지지 않았다. [1] 하얀삼치 2021.07.27 117 0 체젠없이 깨지긴 하네 하랍픽업좀 2021.07.27 60 0 전용장비정책 3번만 더 변경되면좋겠음 [2] ㅇㅇ 2021.07.27 57 0 다음은 퀸 복각이겠지? ㅇㅇ 2021.07.27 28 0 앞으로 전장은 신캐나오면 함께 나오겠지? 북두나한격쟈기 2021.07.27 41 0 이것이 전장재테크? [2] Eizen 2021.07.27 100 5 게임에서 진화니 진보니 뭐니 떠드는새끼=사기 ㅇㅇ 2021.07.27 69 0 호라이즌도 이볼브원이랑 비슷한 케이스 아닐까 클러스트 2021.07.27 55 0 엠버짤 [1] ike 2021.07.27 82 3 이제 각시윤 스킬 예상간다 클로저스하다옴 2021.07.27 44 0 에이미 리콜로 각시윤먹을수있나? [4] 보리스 2021.07.27 163 0 근데 전장 정책이 어케 바뀐거임 [5] ㅇㅇ 2021.07.27 121 0 이볼브원은 스충주라고는 못할듯 [3] 스톰렙션 2021.07.27 179 0 승패관계없이 건포좀 300씩다오,,, 게군 2021.07.27 59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7 05: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