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힐이랑 각등이는 진짜 2차각성이나 초월각성할듯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8 작성일 2021-07-27 05:29:55 https://arca.live/b/counterside/30786841 저 쓰레기 두년들을 살릴방법은 그거뿐임그리고 겜 불타고 다시 평점내려갈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야채참치 2021-07-27 05:30:14 쌉뉴비 2021-07-27 05:30:17 강력한 전장을 내놓으면 어떨까? 펼쳐보기▼ ㅇㅇ 2021-07-27 05:30:31 각등이에 공속 50%달린 전장나와도 안쓸듯 난 펼쳐보기▼ ㅇㅇ 2021-07-27 05:30:27 어차피 스토리만 봐도 각등이 홍어 각힐 얘네 2차 각성은 예견된 일이여 펼쳐보기▼ ㅇㅇ 2021-07-27 05:30:41 지금이랑 별도로 ur로 나오겠지 펼쳐보기▼ xile 2021-07-27 05:30:46 그냥 다른각성으로 내놓을거같은데. 전애들은 상향이나 먹이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죽어라 이볼브원 [4] 카사하는병신 2021.07.27 167 0 킹도 떡상했는데 숨지 마라!힐데! 열상 2021.07.27 65 0 개좆데는 탱킹이문제가아니라 유틸이 문제임 [3] ㅇㅇ 2021.07.27 115 0 함선 걍 마타도르 거를까? ㅇㅇ 2021.07.27 94 0 의외인 새끼 클러스트 2021.07.27 69 0 각힐 빨리 방 빼라 [1] boscoset 2021.07.27 109 0 나 일룡인에겐 꿈이 생겼다 ㅇㅇ 2021.07.27 42 0 건틀렛 ㅔ 방금 쳐맞고 왔슴니다 [2] Ozymandias 2021.07.27 166 0 이 시발ㅋㅋㅋㅋㅋㅋ [3] 참피대장 2021.07.27 83 3 "슬슬" 개좆데 상향여론 형성되네.... [8] 꿀때지 2021.07.27 170 2 솔직히 이정도면 힐데도 리메이크 해야하는거 아니냐? [4] Fractal 2021.07.27 130 0 스케빈져 다이브 왜 2일째 안뜨냐?? [3] 진실의문 2021.07.27 56 0 메카닉들아 웃고있어라 [1] 클로저스하다옴 2021.07.27 79 0 걍 이볼브원 파밍기간 주간 기채 사서 천장치는 기간이랑 똑같네 [11] 267720 2021.07.27 1728 38 한여름에 솔저 메카 신캐 나온느게 이상한가요? 꿀때지 2021.07.27 56 0 타이탄도 버프후에 잠깐 스충이 젤 좋다고 했던것 같은데 [2] ㅇㅇ (122.32) 2021.07.27 142 0 안되겟다 오늘 기분좋으니 힐데리아 먹어야지 [6] 꿀때지 2021.07.27 83 0 부회장놈 지건 마렵네 [1] 촤드 2021.07.27 122 1 전술핵 유효타격이 5였네 [2] loo 2021.07.27 152 0 장비 좆망한건가 [3] 갓겜충아님 2021.07.27 121 0 이볼브원 뭔가 사용감 애매한데 [2] ㅇㅇ 2021.07.27 135 0 아 씨발 허밍스충을 그냥 썼어야했나 씨발 [6] 불타는백두산 2021.07.27 175 0 구인/구직 컨소 구직합니다 [5] 하림치킨 2021.07.27 161 0 각힐이랑 각등이는 진짜 2차각성이나 초월각성할듯 [6] ㅇㅇ 2021.07.27 128 0 근데 관남충은 왜 갑자기 미야랑 엮이냐 [4] ㅇㅇ 2021.07.27 126 0 정보 스포) 에필로그 추가된거 캡쳐해옴 [22] 보르챠 2021.07.27 1842 51 씨발 개좆같은 48층 깼다 라익스가드 2021.07.27 34 0 아 보급작전은 쿼츠로횟수 못채우네;;;; [1] 4nk 2021.07.27 63 0 스포)이볼브원 이랬는데 구관리국 '그 메카닉' 만나면 어뜨캄 [2] 구관조리병 2021.07.27 150 0 미국에서 카사하는 카붕이인데 apk 어디서 받냐? [12] 멍뭉탕 2021.07.27 112 0 각힐 떡상은 온다.. [1] 암왕제군 2021.07.27 52 0 노노노노노 븝유 2021.07.27 30 0 이볼브원 템은 머끼워주는추세임? [6] 고망호 2021.07.27 134 0 (권한 없음) 건틀렛 이볼브 원이 오퍼레이터 시그마의 실드를 받는 '현상' [7] 랑향 2021.07.27 153 1 이볼브원 100일간 보급작전 돌아야하네 왤케 오래걸려 (x) [4] 꿀때지 2021.07.27 124 4 다음각성은 스트라이커겠지 [4] ㅇㅇ 2021.07.27 64 0 솔직히 각힐쓰느니 돈까스맨씀 [1] ㅇㅇ 2021.07.27 79 0 스포)지금 중요한 떡밥 [2] 클러스트 2021.07.27 146 3 귀여운 뉴비에게 퀸의 극대쥬지를 힐데져아 2021.07.27 63 0 이볼브원 쓰기 너무 어렵다 MBT 2021.07.27 36 0 ㄹㅇ 이제 디팬더는 [3] 잉딩 2021.07.27 95 0 너네 이붕이 시그마 배리어 받는 거 앎? [2] 암왕제군 2021.07.27 48 0 ✋질문 엔터 2스 질문좀 [2] 나그거없는데 2021.07.27 50 0 마리아 궁으로 소환된 메카들도 이볼브원이 먹음? [8] 촤드 2021.07.27 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27 0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