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종하면 초기화되냐 아님 딜한 거 기록되냐 내가 레벨 몇까지 깰 수 있는지 몰라서 함부로 도전하기 무섭네 


목록보면 애들 브리트라는 140~150 이렇게 뜨는데 난 100 110 이렇게 떠서 연습을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