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게이들아 카사 영구벞이 뭐뭐 있더라? 금지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01 작성일 2021-07-27 05:42:31 https://arca.live/b/counterside/30787448 로자나 이볼브원의 자벞이랑 함선벞 또 뭐가 있더라?이볼브원 강력한 자벞과 다른 디버프 안통하는 대신 다른 좀 지원수단좀 생각해 보려하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야채참치 2021-07-27 05:42:52 시그마 상성피해 감소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07-27 05:43:18 실비아 페시브 영구버프 아니었나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7-27 05:43:34 안받는거 같던데 다시 확인해봄 ㅇㅇ 펼쳐보기▼ 야채참치 2021-07-27 05:43:51 ㅇㅇ 공증이랑 명중 회피 증가 펼쳐보기▼ xile 2021-07-27 05:43:29 실비아였나 누구한테 메카공뻥있지않나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7-27 05:43:42 ㅇㅋ 다시 확인할게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7-27 05:43:34 모건빵 2021-07-27 05:44:51 실비아,존메 메카벞오라 영구벞은 아닌데 디벞이 둘있긴하지 지수랑 나공익궁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1-07-27 05:45:32 신지아 마리아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7-27 05:45:48 ㅇㅋㅇㅋ 전부 확인하고 올려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래 각성주시윤이나 존버한다 [5] 눈물요정 2021.07.27 113 0 근데 신지아가 알파트릭스 회장 아님? [9] ㅇㅇ 2021.07.27 133 0 난 이악물고 파밍해서 뽑을거임 [3] ㅇㅇ 2021.07.27 68 0 각힐 걍 세체탱으로 가야됨 ㅇㅇ eca 2021.07.27 54 1 거 메카에 스피라 넣는다고 살덩이 넣지말라하는데 [9] knsM_ 2021.07.27 100 1 "기밀 채용 천장이 40만원이다. 이것을 완화해줄 생각이 없는가?" [5] Onedaymore 2021.07.27 150 8 숙성 중 문총통 2021.07.27 15 0 밀리아 스충으로 맞췄는데 공속으로 바꾸는 게 나을까? 암왕제군 2021.07.27 44 0 힐데 패시브 버프 클러스트 2021.07.27 34 0 고양이 너무 귀여워 백발덕후 2021.07.27 20 0 ✋질문 다음 함선 추천좀 해줘 [3] 쎅쓰머신 2021.07.27 69 0 이볼브 원 쉴드 받는다 [6] 카발 2021.07.27 131 2 창고 터진다 소닉 2021.07.27 27 0 ㅋㅋ 누가 씹덕겜에서 쇳덩이를 돈주고 뽑음 [2] 행복뉴비 2021.07.27 91 0 250탄의 가치 닼쉪 2021.07.27 61 0 지금 시간 랭크전 현황 [1] Such 2021.07.27 87 0 각힐 탱킹이나 더 챙겨주면 좋겠음 267720 2021.07.27 38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클러스트 2021.07.27 63 0 건틀렛 슉.슉.슈슉 [2] ㅇㅇ 2021.07.27 93 0 이볼브원은 별로 안무서운데 [3] 5648 2021.07.27 103 0 김소빈 2호기 키우냐 [9] 하랍픽업좀 2021.07.27 99 0 힐데 그거 주면 되겟네 ㅇㅅㅇ 븝유 2021.07.27 38 0 서로 맨몸으로싸우면 제일센 각성디펜이 누구임? [8] ㅇㅇ 2021.07.27 133 0 게이들아 카사 영구벞이 뭐뭐 있더라? [10] 금지어다 2021.07.27 101 0 그냥 좆데도 혼란 넣어주면 안되냐? [2] Fractal 2021.07.27 37 0 오늘도 즐거운 48층 돌파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7.27 82 0 지금 각성디펜더가 이정돈데 상향될 각힐은 ㄷㄷ eca 2021.07.27 72 0 이볼브원 전장 쓸만해보이긴하는데 [3] lllBoomerlll 2021.07.27 189 0 각힐은 지금이 딱 황밸 아닌가? [5] 촤드 2021.07.27 102 -1 힐데 버프는 아군 스충 30 뿌리면 댈거같음 [3] loo 2021.07.27 64 0 이볼브원의 대적자 타이탄을 상향해야 한다 진실의문 2021.07.27 19 0 전당5 vs 다이브정복 난이도 뭐가 더 지랄같음? [4] 게보린주세요 2021.07.27 62 0 3일째 관리지원금 못받음 [5] 행복뉴비 2021.07.27 55 0 이볼브원 기본공격이 [3] 놋위 2021.07.27 93 0 건틀렛 야누스 차이라고 하는데 [13] Ozymandias 2021.07.27 245 0 트리플크라운? 색인 2021.07.27 41 0 구인/구직 [마감] 13렙 응애컨소에서 사람한명 구합니당 [6] 물찾는원주민 2021.07.27 117 0 지금 유틸성없는 각성디펜더는 각힐말고 없음 [7] ㅇㅇ 2021.07.27 124 0 ✋질문 그래두 이볼붠은 zX스마트가이Xz 효과 받지? [2] 리소스커스텀해커엄준식 2021.07.27 70 0 다이브 어디갔노 [6] 기린그린 2021.07.27 64 0 멋있는 대사들 [4] 클러스트 2021.07.27 90 5 업적 말 나온거있음? 아니면 초기화하고 다시 50층 클리어해야함? [4] 하랍픽업좀 2021.07.27 62 0 브리트라에서 강종하면 어떻게 됨? [3] 타이테니윰 2021.07.27 72 0 난 만족중인데 다른 메박이들아 어떠냐? 금지어다 2021.07.27 43 0 이볼브원 특수기펀치는 존나 쌘것같긴해 ㅇㅇ 2021.07.27 5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7 05: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