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ㅋㅋ 누가 씹덕겜에서 쇳덩이를 돈주고 뽑음 행복뉴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1 작성일 2021-07-27 05:44:35 https://arca.live/b/counterside/30787554 으 쇠냄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놋위 2021-07-27 05:44:51 그게 바로 나에요 :) 펼쳐보기▼ ㅇㅇ 2021-07-27 05:45:0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딜은 확실한데... [4] ㅇㅇ 2021.07.27 141 0 각힐은 세라펠처럼 주변 아군뎀 흡수 같은 거라도 받아야함 [4] 응애나추룡아가 2021.07.27 94 0 이 겜은 반천장 없나? [1] Fractal 2021.07.27 82 0 뉴비 ssr선택권 질문 [6] 자늬 2021.07.27 86 0 솔직히 슬슬 출격시 버프제거도 나올만하지 않냐 [1] 클로저스하다옴 2021.07.27 63 0 이 겜 pvp에 밴시스템 있음? [7] 악악악악이 2021.07.27 81 0 건틀렛 진짜 타이탄메카는 거의 활용 불가능상태네 [2] 꿀햇반 2021.07.27 148 0 이볼브원 알비온으론 못조지나? ㅇㅇ 2021.07.27 29 0 알비온vs마타도르 [1] 클러스트 2021.07.27 80 0 ✋질문 카솝하다 와서 지금 채용권 애매한데 [13]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07.27 129 0 그래 각성주시윤이나 존버한다 [5] 눈물요정 2021.07.27 113 0 근데 신지아가 알파트릭스 회장 아님? [9] ㅇㅇ 2021.07.27 133 0 난 이악물고 파밍해서 뽑을거임 [3] ㅇㅇ 2021.07.27 68 0 각힐 걍 세체탱으로 가야됨 ㅇㅇ eca 2021.07.27 54 1 거 메카에 스피라 넣는다고 살덩이 넣지말라하는데 [9] knsM_ 2021.07.27 100 1 "기밀 채용 천장이 40만원이다. 이것을 완화해줄 생각이 없는가?" [5] Onedaymore 2021.07.27 150 8 숙성 중 문총통 2021.07.27 15 0 밀리아 스충으로 맞췄는데 공속으로 바꾸는 게 나을까? 암왕제군 2021.07.27 45 0 힐데 패시브 버프 클러스트 2021.07.27 34 0 고양이 너무 귀여워 백발덕후 2021.07.27 20 0 ✋질문 다음 함선 추천좀 해줘 [3] 쎅쓰머신 2021.07.27 69 0 이볼브 원 쉴드 받는다 [6] 카발 2021.07.27 131 2 창고 터진다 소닉 2021.07.27 27 0 ㅋㅋ 누가 씹덕겜에서 쇳덩이를 돈주고 뽑음 [2] 행복뉴비 2021.07.27 91 0 250탄의 가치 닼쉪 2021.07.27 61 0 지금 시간 랭크전 현황 [1] Such 2021.07.27 88 0 각힐 탱킹이나 더 챙겨주면 좋겠음 267720 2021.07.27 38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클러스트 2021.07.27 63 0 건틀렛 슉.슉.슈슉 [2] ㅇㅇ 2021.07.27 93 0 이볼브원은 별로 안무서운데 [3] 5648 2021.07.27 103 0 김소빈 2호기 키우냐 [9] 하랍픽업좀 2021.07.27 99 0 힐데 그거 주면 되겟네 ㅇㅅㅇ 븝유 2021.07.27 38 0 서로 맨몸으로싸우면 제일센 각성디펜이 누구임? [8] ㅇㅇ 2021.07.27 133 0 게이들아 카사 영구벞이 뭐뭐 있더라? [10] 금지어다 2021.07.27 102 0 그냥 좆데도 혼란 넣어주면 안되냐? [2] Fractal 2021.07.27 38 0 오늘도 즐거운 48층 돌파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7.27 83 0 지금 각성디펜더가 이정돈데 상향될 각힐은 ㄷㄷ eca 2021.07.27 73 0 이볼브원 전장 쓸만해보이긴하는데 [3] lllBoomerlll 2021.07.27 189 0 각힐은 지금이 딱 황밸 아닌가? [5] 촤드 2021.07.27 102 -1 힐데 버프는 아군 스충 30 뿌리면 댈거같음 [3] loo 2021.07.27 65 0 이볼브원의 대적자 타이탄을 상향해야 한다 진실의문 2021.07.27 19 0 전당5 vs 다이브정복 난이도 뭐가 더 지랄같음? [4] 게보린주세요 2021.07.27 63 0 3일째 관리지원금 못받음 [5] 행복뉴비 2021.07.27 56 0 이볼브원 기본공격이 [3] 놋위 2021.07.27 93 0 건틀렛 야누스 차이라고 하는데 [13] Ozymandias 2021.07.27 2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7 05: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