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MBC가 또...jpg 꿀때지 추천 62 비추천 1 댓글 42 조회수 2109 작성일 2021-07-27 07:37:18 https://arca.live/b/counterside/30793515 말 너무 심하네 추천! 62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42] 토깡이 2021-07-27 07:37:53 역시난 2021-07-27 07:37:53 Badfinger 2021-07-27 07:37:57 저새기들은 물갈이 해야될듯 펼쳐보기▼ 1234 2021-07-27 07:38:03 이쯤되면 일부러 이러는듯 펼쳐보기▼ 쌉뉴비 2021-07-27 07:38:08 세계 3위가 ㅈ으로보이나 펼쳐보기▼ 쎅쓰머신 2021-07-27 07:38:08 진짜 씨발 ㅋㅋ 어이가없노 펼쳐보기▼ 흐물흐물두부처럼말해요 2021-07-27 07:38:20 ㅋㅋㅋㅋ 펼쳐보기▼ 던붕이 2021-07-27 07:38:41 씹bc놈들 그럼 지들이 해보던가 호감스택 존나쌓네 펼쳐보기▼ 새벽비 2021-07-27 07:38:58 개씨발새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후려 2021-07-27 07:38:58 뿌리를 뽑아버려야지 진짜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7-27 07:39:12 미친놈들 펼쳐보기▼ 고오급물티슈 2021-07-27 07:39:30 Moko 2021-07-27 07:39:37 스택이 몇 개나 터지는 거노 ㅋㅋㅋ 펼쳐보기▼ 아루엘 2021-07-27 07:39:45 국민의힘 무ㅜ하냐 mbc 폐지공약 걸어라 펼쳐보기▼ ㄹㅇㄹㄷㅍㄹㄴㅅ 2021-07-27 07:39:54 진짜 얘네들 개미친 새끼들이네 대체 평소에 어떻게하고 살면 시발 다 터지냐 펼쳐보기▼ 모건빵 2021-07-27 07:40:12 계속터트리네 ㅋㅋㅋ 펼쳐보기▼ 오새린 2021-07-27 07:40:17 ㅇㅇ (116.122) 2021-07-27 07:40:17 삭제 수정 어째서 금메달을 따오지않은것이지 핫산? 펼쳐보기▼ 물풀 2021-07-27 07:40:50 걸렷다하면 엠병신이네 펼쳐보기▼ 핑크스핑크스 2021-07-27 07:40:52 ㅇㅇ 2021-07-27 07:41:56 야갤도 안 할 말을 하네ㅋㅋㅋㅋ 펼쳐보기▼ 스타림 2021-07-27 07:43:15 엠병신새끼들 ㅋㅋㅋ 펼쳐보기▼ 미야 2021-07-27 07:43:42 그냥 내부가 전부 다 썩었네 펼쳐보기▼ ㅇㅇ 2021-07-27 07:44:02 홍차폭탄 2021-07-27 07:46:16 Enduring 2021-07-27 07:50:55 스톰렙션 2021-07-27 07:55:38 금 아니면 군면제 아니라서 저런말한건가 지능 어디 펼쳐보기▼ 도라에몽 2021-07-27 08:31:09 올림픽은 동도 면제야 아시안게임이 금메달만 면제고 펼쳐보기▼ 스톰렙션 2021-07-27 08:37:40 지식이 늘었다 펼쳐보기▼ Edge 2021-07-27 07:56:50 앰병신 펼쳐보기▼ 이클립스 2021-07-27 07:58:13 샤프심도둑 2021-07-27 08:00:43 파이크 2021-07-27 08:04:30 어째서 세계 1위를 못한것이지 핫산????? 펼쳐보기▼ Nanoha 2021-07-27 08:27:28 우리가 원헀던 방송사는 아니지만 존나 못했다 펼쳐보기▼ 다리미 2021-07-27 08:40:36 이제 그냥 막나가자는거임?ㅋㅋㅋㅋ 펼쳐보기▼ 콸 2021-07-27 08:52:06 병신들 펼쳐보기▼ 눈물요정 2021-07-27 08:57:39 커뮤에서도 안할 말을 짓거리네 개병신새끼들 ㅋㅋ진짜 병신인가 아 펼쳐보기▼ Dz 2021-07-27 09:17:54 올림픽을 동네 운동회로 보나ㅋㅋㅋ 펼쳐보기▼ 망가에용 2021-07-27 09:23:19 호감방송사 스택쌓네 조만간 고로시각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1-07-27 10:03:25 ㅇㅇdb 2021-07-27 10:49:37 저새끼들은 올림픽중계안했으면 좋겠다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1-07-27 11:11:1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고생했으니 나에게 상을 줘야겠음 [10] bean 2021.07.27 95 0 ✋질문 원피감 효율좋은 캐릭이 뭐가 있을까요? [14] 다군 2021.07.27 192 0 19)아인 벗짤....jpg [7] 도트닝겐 2021.07.27 172 2 건틀렛 상대 이볼브원 각성치곤 샤르륵 녹길래 봤더니 [3] 묨뮴몀 2021.07.27 205 0 관남충 오늘도 한건해냄 [1] 프라임 2021.07.27 55 6 커리지 비숍 진짜 난해하네ㅋㅋㅋㅋ [3] lllBoomerlll 2021.07.27 234 0 엄마없는 콜라보캐 [2] 기린그린 2021.07.27 101 0 건틀렛 이볼브원 궁극기딜 영상 찍어옴 [4] ㅇㅇ 2021.07.27 155 0 애들아 유나가할말이 있대... [10] ㅇㅇ 2021.07.27 129 0 건틀렛 건틀렛 2시간 하니까 땀 존나나네 [7] 흑츙맘마 2021.07.27 134 0 5-1 깼다 [3] 심장발전소 2021.07.27 73 1 들켰다 [7] 블루아카이브 2021.07.27 82 0 건틀렛 이걸 지네 [8] lllBoomerlll 2021.07.27 176 0 알렉스vs이수연 [2] 카사하는병신 2021.07.27 113 0 ✋질문 뉴비 메카덱 안 할거면 이볼브원 없어도 돼? [4] 불쾌한물티슈 2021.07.27 140 0 본인오늘 이볼브원폭사하고 쿼츠10남음ㅋㅋㅋㅋㅋㅋ [2] SS급경장딜포이 2021.07.27 95 3 팔굽 조진다 자식사랑 2021.07.27 49 1 카사세계관에도 올림픽같은거잇을가요? [7] 꿀때지 2021.07.27 85 0 창작 시그마 닮음? [11] 폐사안하게해주세요 2021.07.27 917 41 보급작전에서 셋바도 캐는거 나왔으면 좋겠내 진실의문 2021.07.27 43 0 나는 이볼브원 씹호감임 [2] 록파이 2021.07.27 101 0 이볼브원은 그래도 폭사해도 심적인 안정이 되는걸 ㅇㅇ 2021.07.27 57 0 근데 메카닉덱에서 돈까스 망치는 나오자 마자 퇴물 된거야? [4] ㅇㅇ 2021.07.27 131 0 MBC가 또...jpg [42] 꿀때지 2021.07.27 2109 61 "대표님 유저분들이 웃고 있네요" [2] 역시난 2021.07.27 88 3 태포로 오퍼안사지는거 해결법있냐 [1] 토깡이 2021.07.27 78 0 도대체 타이탄으로 게임을 어떻게 했었지 Mitsuri 2021.07.27 75 0 역시 쓰홀이야 날 구하러 와줬구나!! [1] 스톰렙션 2021.07.27 81 0 로비 완성햇다 [2] 멋있오 2021.07.27 81 0 월드콘 꼬다리 [7] ㅇㅇ 2021.07.27 101 3 하리미 삐져써!!! [4] ㅇㅇ 2021.07.27 91 3 ㅅ발 ㅈ밥한테 이랫어야만햇냐 [8] 유가영 2021.07.27 88 2 이거 카사버전으로 "해줘" [7] 꿀때지 2021.07.27 114 0 솔찍히 50층깼으면 파밍하는게 똑똑함 [3] 토깡이 2021.07.27 121 0 오퍼는 ㄹㅇ 언제건드려볼 수 있을까 [2] 쌉뉴비 2021.07.27 66 0 근데 이볼브원 메카닉 먹는거니까 NaNi 2021.07.27 44 0 모두가 축제일때 초상집 기분인 사람도 있을거야 [2]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7 121 0 메카애들 붂끄럽지도 않슴니꽈????? [5] 스츙 2021.07.27 105 0 념글 이 확률 ㄹㅇ 로또 아님? [3] 니퍼 2021.07.27 124 0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이제 이볼브원 오너! [7] Koreanbural 2021.07.27 135 5 야 이볼브원 콘 있냐? [4] NaNi 2021.07.27 136 0 각시윤은 스커다vs레인저다vs다른거다 [5] SS급경장딜포이 2021.07.27 115 0 이 씨발..... 쎅쓰머신 2021.07.27 66 0 돈지랄 [2] 프룸 2021.07.27 97 0 이제 각시윤나오면 프라임 2021.07.27 5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7 07: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