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사실 밀리아가 애미가 없는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이볼브원 궁극기딜 영상 찍어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5
작성일
수정일
댓글
[4]
NaNi
ㅇㅇ
NaNi
ㅇㅇ (116.42)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 먹을거 얘기만 하면 돼지래
[7]
103
0
여름 필수 식품
[5]
87
1
오늘 처음 알았다
29
0
이새끼 걍 카운터덱에서 써야할거같은데
[9]
151
0
밀리아는 대적자장비보다 더하네
[3]
139
0
전력전 진짜..
33
0
이제 레이드를 깨면 보상으로 정보를 줘야한다
51
0
글구보니 이볼브원 스킬에 피해감소 관통잇지않아요?
[4]
115
0
와 샌즈!
[5]
108
-2
이 더운 날씨에 꼭 먹어야하는 음식
[13]
121
3
다이브 48층부터 진짜 하기 싫다
74
0
19)아인벗짤......jpg
[3]
172
2
ㄹㅇ 이볼브원은 무지성 캐릭은 아닌듯
[5]
191
0
이벤트로 파밍한돈 다썼다
[1]
75
0
건틀렛
이볼브원 든든하다
[1]
170
0
고수들아 장비 갈아타는 법 좀 알려줘
[24]
187
0
오늘 고생했으니 나에게 상을 줘야겠음
[10]
95
0
✋질문
원피감 효율좋은 캐릭이 뭐가 있을까요?
[14]
192
0
19)아인 벗짤....jpg
[7]
172
2
건틀렛
상대 이볼브원 각성치곤 샤르륵 녹길래 봤더니
[3]
205
0
관남충 오늘도 한건해냄
[1]
55
6
커리지 비숍 진짜 난해하네ㅋㅋㅋㅋ
[3]
234
0
엄마없는 콜라보캐
[2]
101
0
건틀렛
이볼브원 궁극기딜 영상 찍어옴
[4]
155
0
애들아 유나가할말이 있대...
[10]
129
0
건틀렛
건틀렛 2시간 하니까 땀 존나나네
[7]
134
0
5-1 깼다
[3]
73
1
들켰다
[7]
82
0
건틀렛
이걸 지네
[8]
176
0
알렉스vs이수연
[2]
113
0
✋질문
뉴비 메카덱 안 할거면 이볼브원 없어도 돼?
[4]
140
0
본인오늘 이볼브원폭사하고 쿼츠10남음ㅋㅋㅋㅋㅋㅋ
[2]
95
3
팔굽 조진다
50
1
카사세계관에도 올림픽같은거잇을가요?
[7]
85
0
창작
시그마 닮음?
[11]
917
41
보급작전에서 셋바도 캐는거 나왔으면 좋겠내
43
0
나는 이볼브원 씹호감임
[2]
101
0
이볼브원은 그래도 폭사해도 심적인 안정이 되는걸
57
0
근데 메카닉덱에서 돈까스 망치는 나오자 마자 퇴물 된거야?
[4]
131
0
MBC가 또...jpg
[42]
2110
61
"대표님 유저분들이 웃고 있네요"
[2]
88
3
태포로 오퍼안사지는거 해결법있냐
[1]
78
0
도대체 타이탄으로 게임을 어떻게 했었지
75
0
역시 쓰홀이야 날 구하러 와줬구나!!
[1]
81
0
로비 완성햇다
[2]
8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