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메템들은 뭐띄워야좋나 flaw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05 작성일 2021-07-28 19:41:24 https://arca.live/b/counterside/30899440 전당셋 쓰는애들 워낙많아서 어디서 스톱인지 모르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제이크 2021-07-28 19:42:00 솔저 - 공속, 체, 방, 스충 등 메카닉 - 스충, 체, 방 등 펼쳐보기▼ flaw 2021-07-28 19:42:39 *수정됨 골디공속도 씀?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07-28 19:44:09 구관검 펼쳐보기▼ flaw 2021-07-28 19:44:40 메카닉템인데 펼쳐보기▼ flaw 2021-07-28 19:45:00 킹누스가 쓰나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07-28 19:45:38 메카공속이면 타라스크 나 이프가 쓰는데 이프는 블레이즈가 더 좋고 타라는 잡 공속이여도 상관없으니까 걍 돌리면 됨. 당장은 쓰는 캐릭 없는듯 펼쳐보기▼ 제이크 2021-07-28 19:44:48 ㅇㅇ구관검 최지훈리 좋아하함 펼쳐보기▼ 가자미 2021-07-28 19:42:11 공속 체방회 스충 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크레딧 보급작전 생겼으면 좋겠다ㅋㅋㅋ [1] 시니즈 2021.07.28 115 0 스케빈져 건물 싹 밀어버림 [8] Ligeia 2021.07.28 192 0 이쯤되면 무서운데 [4] ㅇㅇ 2021.07.28 187 0 대충 손해 어쩌고 [1] 케이시남편 2021.07.28 74 8 사실 저어도 뉴비에요 ^^ [1] 워렉 2021.07.28 72 0 기분 좋다 더듬어민주당 2021.07.28 148 0 나이트 템 불불 vs 블레이즈 [4] ㅇㅇ 2021.07.28 157 0 제 셋바와 크레딧은 어디갔나요? [1] flaw 2021.07.28 189 0 이볼브원 뽑았으면 황금탄 안캐도 되겠지? [5] 시니즈 2021.07.28 123 0 얼리버드 [2] Koreanbural 2021.07.28 76 -1 라니가 건틀렛하면서 느끼는거 보고싶다 [4] 가자미 2021.07.28 82 0 합법적 뉴비는? 여름뉴비! [4] 돈땃쥐 2021.07.28 110 0 지금 갑자기 챈에서 사라진 놈들 메모해놔 [5] flaw 2021.07.28 234 0 제이크 상향 좀!!! [9] 게임을즐기자 2021.07.28 114 1 독수리의 부리는 왜 노랄까? [3] 소나기나기 2021.07.28 86 0 69렙도 슬슬 안녕이네 [2] ㅇㅇ 2021.07.28 86 0 메카 대회 연장은 신의 한수임 스톰렙션 2021.07.28 69 0 49층 보스 돌진 우째막음?? [3] 반고닉 2021.07.28 131 0 갑자기 셋바를 뿌리니 어질어질하네 [4] flaw 2021.07.28 157 0 달린다 [2] 엘빅이 2021.07.28 125 -2 완장 있냐? [2] ㅇㅇ 2021.07.28 1570 5 얼버기임 [2] Koreanbural 2021.07.28 68 0 난 여기까진가봄 카바 [2] 화선 2021.07.28 184 0 솔메템들은 뭐띄워야좋나 [8] flaw 2021.07.28 105 0 감히.....이볼브원을 안줘?.... [6] Koreanbural 2021.07.28 157 0 셋바 350개 준거 진짜 머리 좋은거 같음 [2] ㅐㄴ 2021.07.28 154 1 이볼브원 전장 씀? [1] 앆 2021.07.28 99 0 씨발 셋바돌리다가 크레딧샀네 [1] 시니즈 2021.07.28 88 0 골디체력 3개라서 존나 애매하네 [1] ㅇㅇ 2021.07.28 94 0 여기서 무슨 캐릭터가 제일 좋음? [8] 노담 2021.07.28 148 0 셋바는 안쓸때가 가장 아름답다 [1] 왕소라 2021.07.28 87 0 야호 스충셋 비틱 성공 역시난 2021.07.28 110 -1 치아가 체방셋 부옵은 무조건 지피감임? [2] 아기릴리 2021.07.28 97 0 신규장비가 필요하다 물풀 2021.07.28 57 0 탱커용 허밍 2옵 뭘로 해줌? [4] ㅇㅇ 2021.07.28 117 0 메카 블레이즈에 튜바 300개 태움 주블 2021.07.28 55 0 셋바 150개 허공에 날아갔네 [2] 양하림 2021.07.28 142 0 (권한 없음) 골디 체력 하나만 떠 엘빅이 2021.07.28 65 -2 자강두천 dlbodkel 2021.07.28 50 0 구인/구직 컨소 하루살이 들어가고 싶은데 지금 자리 있나? [12] ㅐㄴ 2021.07.28 164 2 벌써 받을게 200개밖에 안남았어 ㅅㅂ ㅇㅇ 2021.07.28 73 0 야누스 요즘도 메이즈 체방 체체 씀? [10] 시니즈 2021.07.28 182 0 비숍 허메골골 메이즈 뭐쓰냐 [5] 기린그린 2021.07.28 138 0 얼리버드 [2] 엘빅이 2021.07.28 75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28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