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크 너무 멋있어서 쓰고 싶은데
격전도 다이브도 레이드도 아레나도 보스도 건틀렛도 챌린지도 못 쓰겠더라
진짜 폭풍간지가 뭔지 제대로 보여주는 캐릭인데
대사 하나하나가 명언이고 스킬도 화려한데
성능이 안타까워서 못 쓰니까 너무 ㅠㅠㅠㅠㅠ
제이크 너무 멋있어서 쓰고 싶은데
격전도 다이브도 레이드도 아레나도 보스도 건틀렛도 챌린지도 못 쓰겠더라
진짜 폭풍간지가 뭔지 제대로 보여주는 캐릭인데
대사 하나하나가 명언이고 스킬도 화려한데
성능이 안타까워서 못 쓰니까 너무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