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볼브원 제물 3개 기준이 뭐임? 평생흑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23 작성일 2021-07-29 00:13:23 https://arca.live/b/counterside/30903056 2개씩 나오는 유닛 두번 뽑아서 4개가 나와있으면 이볼브원 솬했을때 4개 다 터지던데 이거 3스텍 된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xile 2021-07-29 00:13:37 xile 2021-07-29 00:13:46 터지는건 다터짐 펼쳐보기▼ 평생흑우 2021-07-29 00:18:25 PJ 2021-07-29 00:15:09 죄다 터지고 3개까지만 적용 펼쳐보기▼ 평생흑우 2021-07-29 00:18:31 diqkf운터 2021-07-29 00:15:14 스패로우, 글리치 등 한번에 두마리 나오면 각각 제물 하나로 인정됨 양산형 타라스크같이 함스로 나오거나 염병소총같이 패시브로 나와도 메카닉이면 제물로 인정 펼쳐보기▼ 평생흑우 2021-07-29 00:18:3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즘 납치하기도 쉽지 않은듯.. [6] hellium 2021.07.29 176 0 야발 드뎌 49층 뚫었다... NTR띠 2021.07.29 57 0 건틀렛 재앙이 딜표보면 좀 오르가즘옴 [6] 110등 2021.07.29 174 0 나는 솔직히 밀리아 이해안가는 부분 [9] lllBoomerlll 2021.07.29 191 0 아 [1] 이거갓겜이냐 2021.07.29 60 0 지부시설 이렇게 쓰는거 맞음? [10] Pani 2021.07.29 216 0 공략 황금탄 풀오토 3별클 영상 [5] 행긔 2021.07.29 1078 4 건틀렛 밀리아 있었어도 안썼을듯 [8] 110등 2021.07.29 194 0 곧 플레 간다 [3] Fractal 2021.07.29 77 0 7종 침식체 등장! [10] OrangeTree 2021.07.29 108 3 선착순 한명 [8] 스톰렙션 2021.07.29 90 0 상자 깡 [3] 뭐함 2021.07.29 90 0 델타세븐 뭔가 편성이 이상한데? [5] 메테오 2021.07.29 179 2 (권한 없음) 보고싶어하는건 그거 아니냐 [2] 워렉 2021.07.29 94 1 진짜 죶같다 [3] 눈꽃1 2021.07.29 131 0 밀리아 캐삭 시급 [1] 쿵쿵홍 2021.07.29 110 0 건틀렛 각등이는 신이다... 가자미 2021.07.29 82 0 구인/구직 초고인물 받아주는 컨소시엄 있나여 [15] 포링모자 2021.07.29 238 4 허메골골스충질문 [4] 뇌가있는용기병 2021.07.29 507 0 이볼브원 필드에 3개 이상 나와있으면 10만원 ㄷㄷ 헥토르 2021.07.29 93 0 구인/구직 늒네 친구 컨소 구함 [7] 110등 2021.07.29 130 0 이제 다 유효옵이라 돌릴게 없음 [4] PJ 2021.07.29 128 -2 이볼브원 제물 3개 기준이 뭐임? [7] 평생흑우 2021.07.29 223 0 메다닥 미야 2021.07.29 53 0 최근 카사가 재미있다 개추 [17] lllBoomerlll 2021.07.29 1269 60 건틀렛 저번주 밀리아 1밴이었는데도 안쓰는사람 보기 힘들었음 [1] 레드라이더 2021.07.29 117 0 머??? 권한 없음??? [3] diqkf운터 2021.07.29 82 0 (권한 없음) 와 존나 아슬아슬했네 [2] 주시윤 2021.07.29 114 0 건틀렛 -밀리아- 당할 뻔 했노ㅋㅋㅋ [9] 기돈곤겪기 2021.07.29 232 4 "매카노 전력 개방" [2] 워렉 2021.07.29 257 0 형들 방어 옵션 킵이야? 돌려야대? [17] 늅늅 2021.07.29 184 0 이젠 구인구직글 의미없음 [3] 참피대장 2021.07.29 133 0 공속셋 쓰는 메카닉은 없음? [7] Ice 2021.07.28 175 0 외시발 48층 이게머야 [3] Chobo 2021.07.28 137 0 페도는 패도 돼 [2] 천안문 2021.07.28 89 0 이제 누가 좆만이지 귀쟁이새끼들아?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7.28 163 0 요즘 그냥 구인구직 포기한 수준임 [4] 헥토르 2021.07.28 155 0 베라 샤베트류 나만 좋냐 [4] ㅇㅇ 2021.07.28 72 0 뉴비 크레딧이 너무 부족해 [3] 반전 2021.07.28 100 0 동인지 100% 나올거 있음 [3] 상점누나가좋아 2021.07.28 669 1 구인/구직 [프리드웬]에서 사람한명 구합니다 [24] 헥토르 2021.07.28 218 0 근데 다음주 없뎃 뭐 있을까 [10] Nanoha 2021.07.28 136 0 120렙 확장시 융합핵 갯수 예상 [1] Dhehej 2021.07.28 15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9 00:2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