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새벽에 방황하는 뉴비 발견하면 납치해갈 수 있었는데 요즘엔 뉴비 컨소 찾는다는 글 올라오면 1분안에 컨소 주딱 파딱 가리지 않고 댓글 다네..


자유가입으로 바꿔야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