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50층 깰려면 스피라 융합을 해줘야할듯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65 작성일 2021-07-29 00:37:25 https://arca.live/b/counterside/30903753 패스 이후에 시작한 뉴비라 채용에서 먹은 스피라 100렙 쓰는데스피라가 사람구실을 못하는거 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종말 2021-07-29 00:38:39 pve는 100이랑 110이랑 차이 존나 큼 펼쳐보기▼ 누렁이 2021-07-29 00:40:48 106 허메골골로 충분했슴 펼쳐보기▼ 4G5G 2021-07-29 00:41:06 걔는 건에서도 풀리기만 하면 미쳐 날뛰니까 융합이 손해는 아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 구하는게 많이 힘들다 [4] 극한의가능충 2021.07.29 72 0 스카이 뭐 버프먹은거잇름? [3] 스츙 2021.07.29 97 0 분탕듀오한테서 리플레이서 병사 튀어나오는거 좀 꼴리네... [9] 직화파인애플 2021.07.29 98 -1 카사스토리는 웹소시장에선 별로일걸? [6] 그라시아스 2021.07.29 136 0 이제 순혈깡통덱도 보기힘든가 [7] 110등 2021.07.29 140 -1 건틀렛 흐뭇 [3] 뭐함 2021.07.29 90 0 카일웡 장비 스충 맞음? [14] 치마 2021.07.29 228 -20 ? [46] EUSTIA 2021.07.29 1687 98 50층 자꾸 불사 풀리는 거 머야 씨벌 [7]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7.29 179 0 생각해보니 격전도 장비따로돌아가는데 다이브는안대나 [6] 로아노크 2021.07.29 91 0 구인/구직 협력사를 구하는데스 [1] ㅇㅇ 2021.07.29 95 0 스캐빈저 다이브 3개쌓였네 [8] 펜릴스쿼드 2021.07.29 162 0 시발 지부다이브 조졋다 [3] ㅇㅇ 2021.07.29 73 0 킹 허메골골 스충 주는거 맞음? [8] Onedaymore 2021.07.29 185 0 도전자 처녀옵 비틱간다 ㅋㅋㅋㅋㅋ [1] 이거갓겜이냐 2021.07.29 127 2 마영전 좆같은점 액션쾌감 2021.07.29 74 0 금태가 카운터사이드 소설로 편찬했으면 [3] ㅇㅇ 2021.07.29 104 0 정보 말도 안되게 부족함 ㄷㄷ [3] 암왕제군 2021.07.29 104 0 건틀렛 야 깡통!! [3] 뭐함 2021.07.29 104 0 옵션 바꿀때 히스토리 만들어주면 좋겠다 [14] 오버액션토끼 2021.07.29 108 3 안과왔는데 [8] 프라임 2021.07.29 86 0 창작 선착순 한명)시그마 [7] 스톰렙션 2021.07.29 747 17 당구 고수만 할수 있는 묘기.GIF [3] ㅇㅇ 2021.07.29 202 1 아무리 생각해도 50층 깰려면 스피라 융합을 해줘야할듯 [3] ㅇㅇ 2021.07.29 265 0 메박이들은 로망이 채워져서 그렇잖아 금지어다 2021.07.29 59 0 요즘 갓 나온 악몽 원펀하는 맛에 게임함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7.29 79 0 장비 애매하게 남네 케로로소대 2021.07.29 53 0 한명만 더 모으면 되는데... [10] 참피대장 2021.07.29 148 0 전장때문에 프리셋이 유명무실한기분 [4] 로아노크 2021.07.29 96 0 와 마영전 캐릭 19개네 이제 ㅋㅋㅋ [5] ㅇㅇ 2021.07.29 165 0 스캔빈저 다이브 왠지 안뜨더라 [4] 피에스 2021.07.29 77 0 장비의 역설 [2] 소월이 2021.07.29 73 0 어제오늘 픽뚫로 할카스랑 분홍머리나오니까 어질어질하노 치킨스나 2021.07.29 65 0 엔터버프좀 [2] 메테오 2021.07.29 98 0 셋바 다음달에 돌려야지 [2] 나이엘 2021.07.29 89 0 이러다가 컨소끼리 통합하는거아니냐 [3] 뇌가있는용기병 2021.07.29 126 0 황금탄보급 템 신경써서 끼워줘야되는게 짜증나네 [3] ㅇㅇ 2021.07.29 109 0 2차밸패언제임? [1] 쿠키부시기엄지로 2021.07.29 90 0 컨소장 극한직업인 이유 [7] 피에스 2021.07.29 165 0 글리치 쟤 좋은애임? [10] 포링모자 2021.07.29 164 0 메이장비 정밀화 하는데 좀 웃기네 [4] 묨뮴몀 2021.07.29 153 2 소빈이 메공속종결 뭔옵씀? [2] mosquito 2021.07.29 130 0 요즘 납치하기도 쉽지 않은듯.. [6] hellium 2021.07.29 176 0 야발 드뎌 49층 뚫었다... NTR띠 2021.07.29 57 0 건틀렛 재앙이 딜표보면 좀 오르가즘옴 [6] 110등 2021.07.29 1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29 00: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