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루브릿지 응디에 숨어서 힐빨아먹고있는게 진짜 공익mk2됐네ㅋㅋㅋㅋ


접기전엔 킹쓰는놈들 그래도 존경스러웠는데 이젠 걍 씹게이픽이되버렸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