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나유빈

허밍버드 체력

메이즈 회피

고르디우스 무브먼트 체력 회피에 둘다 지피감넣고

있는데


요즘 체방이 더 좋다고 하는거 같고

또 나유빈 회피 높길래 무브먼트준건데 

챈에서 누가 크라운이 더 좋다고 하노



1. 체방이 좋음 체회가 좋음?

2. 무브먼트가 좋음 크라운이 좋음? 그리고 둘다 지피감 주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