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나유빈
허밍버드 체력
메이즈 회피
고르디우스 무브먼트 체력 회피에 둘다 지피감넣고
있는데
요즘 체방이 더 좋다고 하는거 같고
또 나유빈 회피 높길래 무브먼트준건데
챈에서 누가 크라운이 더 좋다고 하노
1. 체방이 좋음 체회가 좋음?
2. 무브먼트가 좋음 크라운이 좋음? 그리고 둘다 지피감 주면됨?
내가 지금 나유빈
허밍버드 체력
메이즈 회피
고르디우스 무브먼트 체력 회피에 둘다 지피감넣고
있는데
요즘 체방이 더 좋다고 하는거 같고
또 나유빈 회피 높길래 무브먼트준건데
챈에서 누가 크라운이 더 좋다고 하노
1. 체방이 좋음 체회가 좋음?
2. 무브먼트가 좋음 크라운이 좋음? 그리고 둘다 지피감 주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