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각힐은 코스트 가성비에서 밀린듯 ㅇㅇ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56 작성일 2021-08-02 16:51:14 https://arca.live/b/counterside/31220511 각성이라 패치를 통해 여러 효과가 주렁주렁 달리긴했는데정작 공익이 적폐라 구리게 보이는게 아닐가?????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독호메 2021-08-02 16:51:42 지금 5코 달고 나오는 년들이 아주 펼쳐보기▼ ㅇㅇ 2021-08-02 16:53:42 ㄹㄹ 2021-08-02 16:51:47 킹? 펼쳐보기▼ ㅇㅇ 2021-08-02 16:52:19 킹도 패치먹고 공중디펜더에서 이제 전략픽으로 바뀌었잖어 펼쳐보기▼ ㄹㄹ 2021-08-02 16:53:02 ㄴㄴ 그냥 킹이랑 비교해도 좇데 너무 구려보여서 펼쳐보기▼ ㅇㅇ 2021-08-02 16:54:23 스펙만 따지면 각힐도 ㄱㅊ아보이긴한데 몰?루겠음. 킹은 솔직히 디펜보단 디펜탈을 쓴 딜러라고 봐서 펼쳐보기▼ 마족공 2021-08-02 16:51:56 근데 또 5코로 내려가면 밑에구간에서 겜 작살날듯 펼쳐보기▼ ㅇㅇ 2021-08-02 16:52:43 그게 문제임 걍 스펙 올려치기밖에 답없는데 인플레 더 심해질듯 펼쳐보기▼ 마족공 2021-08-02 16:54:36 110렙 허메골골 각힐뜨면 ㄹㅇ 상대 딜러가 뭐 나오든 볼일이 없어 펼쳐보기▼ 흐물흐물두부처럼말해요 2021-08-02 16:52:42 pvp 저티어 구간에선 뉴비제초기인데 조금만 올라와도 바로 퇴물되는 아이러니함 펼쳐보기▼ ㅇㅇ 2021-08-02 16:53:19 저렙은 템이 구려서 못뚫고 고렙은 이제 스충이나 탱템 어느정도 맞춰지니 비교적 쉽게 뚫려소 그런듯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8-02 16:52:52 이볼브원 = 함선 1스와 8코를 내면 게임을 이긴다 밀리아 = 3코스트만 내면 적 16코짜리 진격을 막는다 펼쳐보기▼ ㅇㅇ 2021-08-02 16:54:38 ㄹㅇ 인플레 미쳣어 펼쳐보기▼ Zionn 2021-08-02 16:54:36 걍 이제는 공익만 압도적인것도 아니고 오히려 다른 6코 디펜 이 더좋을때도 많은데 각힐만 유독 구려서 그런거 펼쳐보기▼ ㅇㅇ 2021-08-02 16:55:45 뭔가 각힐이 어느 선을 넘으면 확 약한게 느껴저서 그런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삐!.....삐!.....삐!삐!삐!삐!..............삐이이이이이이익!!! 진실의문 2021.08.02 90 1 각등이도 제물흡수 하자 [2] 영원한라뉴비 2021.08.02 99 0 비틱이면 자러 감 [2] 현붕이 2021.08.02 92 2 카붕이 간만에 나갔다 왔는데 [7] 머때매안뎀 2021.08.02 98 0 류드랑 서윤이랑 둘 다 같은 염동력계 능력자인거임? [11] 흐물흐물두부처럼말해요 2021.08.02 128 0 ㄹㅇ 땀방울 묘사 어케하는거지 [25] 스츙 2021.08.02 774 8 뭐야 베로롱 웨딩 스킨 어디갔어? [10] 세블린 2021.08.02 145 1 정액착즙기 류드밀라 [3] flaw 2021.08.02 998 7 지 듣노 [6] 니노아 2021.08.02 94 3 메카닉 고르디 메이즈 솔저 고르디 메이즈 중에 셋바돌리는 우선순위가 어떻게됨 [9] 수상한샤샤 2021.08.02 125 0 내일 6시에 일어나야되는데 [5] 현붕이 2021.08.02 95 0 완장에몽!!!! [15] 역시난 2021.08.02 135 2 쇼케 이렇게 됐음 좋겠네 [3] 후려 2021.08.02 178 5 ㅣ발 또 천장각이네 [1] 블랙버드 2021.08.02 89 0 각성 미나링은 뭔가 개편을 해야할듯 [5] 금태링다메다메 2021.08.02 125 0 나중에 안정적인 수입이 생길 때가 되면 [1] 주블 2021.08.02 77 1 카사 화요일 패치라 너무 좋다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8.02 78 0 미래전도 순불 했었네 [8] 아메리고 2021.08.02 186 0 카운터도 제물소환 유닛 내줘 디디 2021.08.02 51 0 좆노잼 원툴들은 그냥 만나면 항복 누르고 나가고 싶은데 [1] ㅇㅇ 2021.08.02 82 0 쇼케에 금태링은 안나옴? [4] 왕소라 2021.08.02 78 1 뉴비의 친구라매 나쁜넘들아 [6] JWeasley 2021.08.02 114 1 볼카닉 바이퍼! 역시난 2021.08.02 62 0 근데 각힐은 코스트 가성비에서 밀린듯 [15] ㅇㅇ 2021.08.02 156 2 건 3000점 위로 올라가면 그 밑으로 못내려감? [4] 아기릴리 2021.08.02 104 0 이건 무슨애니임? [10] HeyHo 2021.08.02 194 0 힐데 이 나쁜자식 그러지마 [11] 블루아카이브 2021.08.02 153 0 자기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마음대로 다루는 건 무슨 기분일까 [8] 주블 2021.08.02 131 0 아인쯔바이 고정뎀 어느정도임 [4] flaw 2021.08.02 104 0 라니콘이 중독성이 강해 [6] 왕소라 2021.08.02 106 0 이유미 픽업 소식듣고 이유리인줄 앎 [2] 페로로로쉥 2021.08.02 90 0 고정피해 은근 사기임 [6] 역시난 2021.08.02 175 0 상남자특 페로로로쉥 2021.08.02 53 0 나중에 여유가 있다면 [1] 가으응 2021.08.02 63 1 우물 대신 파줄 노예 구함 [3] flaw 2021.08.02 97 0 튜바 겁나 부족하네 조잡한허수아비 2021.08.02 75 0 라니 요즘 잘나가는거같지않음? [4] 블루아카이브 2021.08.02 143 0 의외로 메카닉 카운터인 캐릭터 [2] 제이크 2021.08.02 190 8 내일 6시전에 콘작업 끝내야겠네 [2] HeyHo 2021.08.02 73 0 한 여름밤에 [10] 역시난 2021.08.02 70 0 분탕 3자매 [6] 영원한라뉴비 2021.08.02 170 3 패스 기간 5주면 스킨 사야지 [2] 다비쿵 2021.08.02 85 0 챈 샷따 내립니다 [2] FumikaP 2021.08.02 68 0 아카는 웹소얘기 할려면 어디로 가야될까 [4] 순애가낭만이다 2021.08.02 11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8-02 17: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