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카닉 고르디 메이즈 솔저 고르디 메이즈 중에 셋바돌리는 우선순위가 어떻게됨 수상한샤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24 작성일 2021-08-02 16:55:56 https://arca.live/b/counterside/31220749 건쉽 간나쓰썬빼고 다있음 솔저고르디는 대충 손대긴해서 메카 고르디 메이즈 솔저 메이즈 중에 우선순위가 어떻게 되는지좀 알려조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아이리쉴드어택 2021-08-02 16:57:59 메카 고르디-타이탄, 라이노 메카 메이즈-시그마, 이볼브원 솔저 고르디-구관방, 강민우, 구관검 솔저 메이즈-공속셋 ㄱㄱ 펼쳐보기▼ 아이리쉴드어택 2021-08-02 16:58:18 자기가 뭐 쓸 지 생각해서 우선순위 정하자 펼쳐보기▼ 수상한샤샤 2021-08-02 17:00:41 그러면 메카메이즈는 오로지 스충하나만 나올때까지 킵못하는거임? 메카 고르디도? 카운터 템처럼 킵 그나마 폭넓게 할수있는게 없는거야? 너무 빡센데 펼쳐보기▼ 아이리쉴드어택 2021-08-02 17:01:33 *수정됨 체력 방어까지는 킵할만하다고 생각함 쓸 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공속도...? 펼쳐보기▼ 왕소라 2021-08-02 17:00:15 솔직히 지금은 메카닉 메이즈스충 아닌가? 지금 주가 상당히 높아짐 솔저 탱템도 아쉬운데 딜러는 전당 쓰는애들 많으니까 펼쳐보기▼ 수상한샤샤 2021-08-02 17:04:08 그럼 스충만 보고 돌리는거니까 카운터 메이즈고르디 스충이나 체력 공속1셋 말고 유효옵으로 킵해놨는데 세트에 못끼는 잡다한 공속 방어 회피같은거 깔끔하게 싹다 정리하고 메카나 솔저로 넘어가는거임? 난 하나만 보고 돌리는것보다 이상한 옵떠있는 메카나 솔저템들 그나마 쓸수는 있게 정리하는게 우선인거같아서 물어본건데 그게 아닌가봐? 펼쳐보기▼ 왕소라 2021-08-02 17:11:56 카운터가 우선인데 카운터부터 맞추는게 맞지 메카닉 메스충 얘기 꺼낸건 시그마 이노 이볼브원까지 메스충 고정인 캐릭이 출시돼서 그런거고 메카는 그전까지 전당템이나 그나마 타이탄이 골디 체방 썼는데 궁달고 나오는 메카닉들이 늘어나서 그런거임 카운터 못맞춘거 많으면 카운터부터 맞추는게 안정적임 메카닉은 메이즈 돌린다면 메스충 하나만 보고 돌리기엔 리스크가 넘 큼(무과금엔딩) 솔저는 메이즈 돌린다면 공속 스충 체방(케이스) 골디 돌린다면 공속 체방 자기 상황이랑 캐릭풀 맞춰서 셋바 돌리고 싶으면 돌리고 아님 아끼고 그렇게 하면됨 펼쳐보기▼ 수상한샤샤 2021-08-02 17:17:40 카운터 메이즈무기 공속 2개면 하나 돌림? 펼쳐보기▼ 왕소라 2021-08-02 17:19:26 나같으면 돌림 메공속 하나면 충분해보여서 근데 나는 다른템들 못맞춘게 많아서 나아아아중에 돌릴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비틱 아닐시 자러감 [3] 현붕이 2021.08.02 98 0 유미나 종신하면 말투 순해지는 거 너무 꼴림 [1] 주블 2021.08.02 76 2 땀방울 묘사 이거 응용하면 되지않나 [13] 오새린 2021.08.02 597 0 얼리버드 카하 [10] 불타는백두산 2021.08.02 88 0 이볼브 풀융이 아니라 긍가 존나 녹네 ㅋㅋ [2] ThatYoU 2021.08.02 102 0 여태 잤다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8.02 90 0 류드밀라가 던지는 거 중장갑함 맞음 [3] 주블 2021.08.02 115 1 왜 리겜을 좋아하는 마음을 숨길가 [5] 니노아 2021.08.02 74 0 지듣노는 조회수가 낮아 [6] 역시난 2021.08.02 97 0 닥등이 죽으면 각등이 재출격되면 좋겠다 [5] ㅇㅇ 2021.08.02 129 0 아니 생각할수록 좆같네 [5] 현붕이 2021.08.02 135 0 지이드으읏노오 [5] 역시난 2021.08.02 105 0 나한테 왜이럼 [7] 조잡한허수아비 2021.08.02 116 0 너무너무 뉴빕니다. 고견 부탁드립니다. [36] ㅇㅇ (220.88) 2021.08.02 211 1 삐!.....삐!.....삐!삐!삐!삐!..............삐이이이이이이익!!! 진실의문 2021.08.02 90 1 각등이도 제물흡수 하자 [2] 영원한라뉴비 2021.08.02 98 0 비틱이면 자러 감 [2] 현붕이 2021.08.02 92 2 카붕이 간만에 나갔다 왔는데 [7] 머때매안뎀 2021.08.02 97 0 류드랑 서윤이랑 둘 다 같은 염동력계 능력자인거임? [11] 흐물흐물두부처럼말해요 2021.08.02 128 0 ㄹㅇ 땀방울 묘사 어케하는거지 [25] 스츙 2021.08.02 772 8 뭐야 베로롱 웨딩 스킨 어디갔어? [10] 세블린 2021.08.02 145 1 정액착즙기 류드밀라 [3] flaw 2021.08.02 998 7 지 듣노 [6] 니노아 2021.08.02 94 3 메카닉 고르디 메이즈 솔저 고르디 메이즈 중에 셋바돌리는 우선순위가 어떻게됨 [9] 수상한샤샤 2021.08.02 124 0 내일 6시에 일어나야되는데 [5] 현붕이 2021.08.02 95 0 완장에몽!!!! [15] 역시난 2021.08.02 135 2 쇼케 이렇게 됐음 좋겠네 [3] 후려 2021.08.02 178 5 ㅣ발 또 천장각이네 [1] 블랙버드 2021.08.02 89 0 각성 미나링은 뭔가 개편을 해야할듯 [5] 금태링다메다메 2021.08.02 125 0 나중에 안정적인 수입이 생길 때가 되면 [1] 주블 2021.08.02 77 1 카사 화요일 패치라 너무 좋다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8.02 78 0 미래전도 순불 했었네 [8] 아메리고 2021.08.02 185 0 카운터도 제물소환 유닛 내줘 디디 2021.08.02 51 0 좆노잼 원툴들은 그냥 만나면 항복 누르고 나가고 싶은데 [1] ㅇㅇ 2021.08.02 82 0 쇼케에 금태링은 안나옴? [4] 왕소라 2021.08.02 78 1 뉴비의 친구라매 나쁜넘들아 [6] JWeasley 2021.08.02 113 1 볼카닉 바이퍼! 역시난 2021.08.02 62 0 근데 각힐은 코스트 가성비에서 밀린듯 [15] ㅇㅇ 2021.08.02 156 2 건 3000점 위로 올라가면 그 밑으로 못내려감? [4] 아기릴리 2021.08.02 104 0 이건 무슨애니임? [10] HeyHo 2021.08.02 194 0 힐데 이 나쁜자식 그러지마 [11] 블루아카이브 2021.08.02 153 0 자기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마음대로 다루는 건 무슨 기분일까 [8] 주블 2021.08.02 131 0 아인쯔바이 고정뎀 어느정도임 [4] flaw 2021.08.02 104 0 라니콘이 중독성이 강해 [6] 왕소라 2021.08.02 106 0 이유미 픽업 소식듣고 이유리인줄 앎 [2] 페로로로쉥 2021.08.02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8-02 1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