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 개씨발새끼 내 함선 터뜨리면서 레나 쳐웃는거 오지게 보내빌래 죽여버리겠단 마인드로 버티고버텨서 이길 상황 오니까 네트워크 3까지 내려가더니 게임 그냥 끝남
기록도 안남음 씨발거 이수연 스트라이크 존나보내주려고 했는데


저 개씨발새끼 내 함선 터뜨리면서 레나 쳐웃는거 오지게 보내빌래 죽여버리겠단 마인드로 버티고버텨서 이길 상황 오니까 네트워크 3까지 내려가더니 게임 그냥 끝남
기록도 안남음 씨발거 이수연 스트라이크 존나보내주려고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