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윤 유나 미니는 다했고 그다음 고민중

좋아하고 자주 쓰는 퀸이냐
융합빨 잘받는 디펜더 힐데냐
아니면 나중에 리콜하고 공익이나 누렁이 융합하게 에이미에 투자해두냐

각등이는 먼가 좀 후순위같고